오늘은 비밀 사내 연애 중인 간호사 예비부부가 의뢰인입니다. 정말로 슬기로운 간호사 생활하면서 서로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지속하다가 예비부부가 되었나 봅니다. 같은 병원 수술실 간호사 커플 엄지연 김승율 씨입니다. 드라마 촬영지에였던 병원에서 5년간 비밀 연애를 하다가 최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결혼한다는 사실을 구해줘 홈즈를 통해서 알리게 되었는데 왠지 다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보통 연애를 하게 되면 주위에서 어떻게 알아도 다 알더라고요. 결혼날짜를 잡고 웨딩홀도 어렵게 예약을 했는데 신호집 구하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나왔다고 합니다.
1. 의뢰인이 바라는 집
- 지하철 5호선 역세권
- 영화감상용 취미공간
- 집근처 맛집, 뷰 좋은 카페
- 산책이나 조깅이 가능한 공원
- 매매가 5-6 억 원대 생각
- 직장까지 대중교통 30분 이내
2. 여기 위치는?
여기는 5호선 신정역 , 2호선 5호선 까치산역 더블역세권입니다.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의뢰인 부부 직장까지는 대중교통으로 25분 걸립니다. 그리고 도보 10분만 가면 까치산 시장이 있어서 먹거리 인프라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그리고 시장명물 곰장어 맛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빈대떡 칼국수까지 맛집 천국입니다. 그리고 편의점 cu가 바로 앞에 있어서 편세권이라고 불리오는 곳입니다.
3. 아파트 공개
여기 아파트는 2002년 준공을 하였으며 , 2021년 올리모델링을 한곳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학교와 가까운 것이 장점입니다. 간호사 부부도 언젠가는 아이를 낳을 예정이기 때문에 학군 중요합니다. 주변에 놀이터도 많고 , 공원들이 많다고 합니다. 까치산으로 넘어가면 맛집들이 많다고 합니다.
문을 열자마자 깔끔한 화이트 골드현관이 나옵니다. 일단은 넓은 신발장이 너무나 깔끔하기는 합니다. 그리고 안에 매립등까지 합격입니다. 2021년 리모델링이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하기는 했습니다. 여기는 밖에서 보는 이미지와 안에서 보는 이미지는 완전 천지 차이입니다. 완전 안쪽은 알록달록한 화사한 거실도 있고 정말 괜찮기는 합니다.
여기는 전용면적이 102㎡ 이고 방 4개에 화장실이 2개입니다. 그래서 방한곳을 OTT 전용으로도 꾸밀 수가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거실 바닥도 포세린 타일로 깔끔하게 해 두었습니다. 오염 걱정 덜한 600각 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시원시원해서 거실에만 있어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폴딩도어로 리모델링을 하였습니다. 베란다 문을 열면 앞에 가리는 것 하나 없이 숨통이 탁 트이는 멋진 뷰가 나옵니다.
홈즈 최초로 오락기 옵션까지 넣기는 하였는데 이것을 당근마켓에 알아보니 60-70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남자들의 로망이 또 퇴근 후 오락기 하면 정말 좋거든요. 메탈슬러그, 킹오브파이터즈 이런 거 많이 하기는 했는데 말이죠. 거실에 있으면 나중에 아이가 태어났을 때도 게임하면서 놀기가 참 좋습니다.
요리하기 편한 ㄷ자형 주방을 하고 있으며 파벽돌기둥으로 정말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내력벽이라서 철거를 못했지만 기둥은 남기고 가운데를 터서 활용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름의 카페 분위기도 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세로로 폭이 긴 아일랜드 식탁으로 세팅해 두었습니다.
현재 집주인은 좋아하는거 다 넣은 방이 있네요. 임영웅 존으로 만들어서 거기에 임영웅 씨 관련된 것들을 진열해 놓으니까 깔끔하기는 합니다. 춘식이 , 라이언, 어피치 이런 캐릭터 좋아하면 그렇게 꾸며도 좋을 것 같은 방활용도가 나올 것 같습니다. 이 집의 장점은 방이 4개라는 게 정말 특징인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를 위한 안방은 정말로 넓은 침실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안방화장실도 넉넉한 크기이며 , 암막커튼까지 다 설치가 되어있네요. 다른방 또한 침대를 넣어도 남는 크기의 방이라서 방들이 크고 4개라서 넉넉한 게 좋습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을 쓴 느낌입니다. 간호사 부부다 보니까 두방을 나눠서 쓰는 것도 추천합니다. 방이 많으면 그렇게 편하게 잘 수가 있습니다.
여기는 양천구 5호선 신정역 역세권 아파트 입니다. 6억 원대 방 4개 아파트라서 간호사분이 이 집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매물의 가격은 매매가 6억 8천만 원입니다. 슬기로운 간호사 생활 이름이 또 많이 와닿기는 합니다. 결국 이사비를 지원받고 옮기게 되었네요. 신혼부부가 될 분들이라서 알콩달콩 재밌게 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원하는 매매가 6억 원대는 맞추기는 했네요.
▼ 나는솔로 17기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