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살고 싶은 집이 바로 한강뷰입니다. 돈이 없어서 못 사는 것이지 돈만 있으면 그냥 다 지르고 싶은 심정입니다. 오늘 의뢰인은 매매 or 전세 최대 8억 원대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돈 많은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1억 도 모으기 힘든 시점에 여기 의뢰인은 그래도 8억 원대 매물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정확히 어떤 집을 구하고 누가 구하는지 의뢰인부터 한번 봐야 하겠네요. 정말 돈이 많아서 너무나 부럽습니다.
1. 의뢰인 프로필
① 일본인 아내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② 유럽여행가이드 홍성표
③ 일본여행중 만난 그녀 (지금의 아내)
④ 7개월 연애후 프러포즈 성공
⑤ 본가가 있는 상왕십리역까지 자차 1시간 이내
⑥ 근처에 공항리무진 정류장 or 공항 가까웠으면 좋겠음
⑦ 집에 아내가 위한 욕조가 필수
⑧ 매매 or 전세 최대 8억 원대
매물이 나와있는 이곳은 예비신랑본가까지 차로 25분입니다. 그리고 직업이 프리랜서 여행사 가이드 이기 때문에 공항 갈 일이 잦은 예비신랑을 위해 공항버스정류장이 도보 5분입니다. 그리고 천호역이 도보로 3분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맛집도 많고 놀거리도 많습니다. 천호동 로데오거리도 도보 5분이면 충분합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도보 3분이면 가고 , 한강공원포함해서 천호근린공원이 도보 10분이니까 완전 역세권 중에 역세권이네요.
주상복합 아파트를 소개했네요. 그래도 주변 모든 즐길 거라 볼거리 타는 것들 도보 10분이면 모두 다 가능하니까 여기 초대박 이기는 합니다. 2007년에 준공을 해서 현재 아파트만 204세대 거주 중입니다. 지하 1층 ~ 지상 3층까지는 상가건물입니다. 여기에는 대형서점 병원 약국 볼링장 사우나 미용실 은행 음식점 카페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주차는 세대당 1대 이상 될 수가 있으니 너무 좋은 위치에 인프라입니다.
그래도 호텔의 느낌이 나기는 합니다. 아파트 안에 입구에 저렇게 되어있는 곳은 처음 보기는 합니다. 여기는 지방이라서 요즘 좋은집을 구경을 못해서 저는 처음보기는 했습니다. 나름 저런 것들 있으면 괜스레 있어 보이기는 하잖아요. 나중에 익숙해지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처음 놀러 오는 사람들은 또 신기하다 그럴 겁니다.
2. 한강뷰
문을 열자마자 거실로 입장을 했는데 밖에 뷰가 정말로 뻥 뚫려있습니다. 여기 오는 게스트 포함해서 mc들이 전부 놀랄만한 집이었습니다. 아파트 밖에 야외 베란다까지 있으니 정말 이거는 안 살 수가 없는 그런 집입니다. 저라도 8억 원대 미만의 집을 구한다면 여기를 선택했을 것 같습니다. 꺾인 공간까지 야외베란다 모두 다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대박입니다. 밖에서 커피 마시면서 밖에 뷰를 보고 있으면 행복이 그냥 느껴지겠네요.
그리고 베란다 너머 보이는 한강뷰가 펼쳐집니다. 그래도 약간 먼 느낌도 있지만 앞에 가리는 것이 없으니 한강뷰 제대로 밤에 멋지겠네요. 이건 펜트하우스 아니면 이런뷰가 나올 수가 없는데 말이죠. 일단 야외베란다가 있는 게 대박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야외베란다에서 롯데타워까지 그냥 직빵으로 보입니다. 204세대가 사는데 여기는 오직 8세대만이 누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야말로 여기는 레어 한정옵션입니다.
매일 햇빛이 쏟아지는 이 집의 이름은 천호동션샤인 입니다. 일본인 아내분은 정말로 행복하겠네요. 이런 집에 살 수 있도록 남자분도 돈을 많이 벌었나 봅니다.
여기는 집안에 오브레인지 김치냉장고 인덕션 빌트인 냉장고까지 기본옵션입니다. 그리고 널찍한 다용도실에 거실 아닌 안방도 예술이기는 합니다. 침대 위에 있는 벽걸이 에어컨도 기본옵션입니다. 그리고 침대에서 밖을 보면 한강이 보이고 방해하는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화장실도 큼직큼직 에 아내를 위한 욕조도 다 있습니다. 방이 3개라서 정말 괜찮네요. 전세가 7억 5천만 원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뭐 매매면 더 좋겠지만 그건 욕심이고 전세가 7억 5천이면 양호하네요. 그래도 결국 의뢰인은 이 집을 선택했습니다. 아까 말했듯이 제가 집을 보러갔더라도 이집 선택합니다.
3. 의뢰인 선택이유
놓칠 수 없는 야외베란다가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를 생각한 스위트한 선택입니다. 예비신부는 어릴 때부터 할아버지와 텃밭을 가꾸는 것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사비 지원받고 방송 타고 1석 2조네요.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저는 늘 내 집마련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