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맛있는 게 너무 많지만 돈이 없거나 사줄 사람이 없습니다. 이 가게에서 파는 것은 치즈 떡볶이 그리고 숯불 떡볶이 그리고 잘 나가는 로제 떡볶이 종류가 있습니다. 맵찔이부터 맵강자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단계별 맵기를 해주는 곳입니다. 1단계는 아이도 가능하며 , 2단계는 매콤하고 달달한 맛 , 3단계는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 4단계는 불닭볶음면 수준의 맵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근데 보통맵기를 많이들 먹으니 제가 가면 2단계부터 시작해 봅니다. 오늘 게스트 출연진은 신봉선이 나왔는데 난 이것을 보면서 놀면 뭐 하니? 방송하는 줄 알았어요.
1. 학교앞 떡볶이
독단적으로 시키려는 정준하의 발언에 신봉선이 꼰대예요?라는 발언에 위의 메뉴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둘이 티키타카 조금 맞는 것 같습니다. 분식집은 하교 후 들르는 필수코스인데 예전에 학교 앞 떡볶이 기억하세요? 그 당시에는 태권도옷 입고 먹다 보면 다 묻어있고 피카추 돈가스와 컵떡볶이 정말 많이 먹기는 했었지요.
그리고 예전에는 분식집이나 롤러스케이트 장에는 DJ가 있었습니다. 이건 거의 뭐 정준하씨 나이 이상으로 가야 알 수 있지만 요즘 MZ세대들은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2. 떡볶이 맛집
기본적으로 국물 떡볶이부터 먹으면 됩니다. 이것이 순차적으로 올라가야지 더욱더 맛있는 법입니다. 국물떡볶이에 꼬마김발 하나 시켜서 아니면 튀김 종류를 좀 시켜서 찍어먹으면 정말로 맛있잖아요. 대구에는 납작 만두 1인분 같이 시켜서 떡볶이 국물에 먹습니다. 떡볶이는 안 어울리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참고로 순대도 여기 찍어 먹으면 예술입니다.
그리고 치즈 떡볶이는 사실 먹으면 고소한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여자분들이 특히나 좋아하고 매콤한 맛을 조금은 중화시켜 주는 그런 맛입니다.
3. MZ세대 픽 떡볶이 메뉴
여기 집은 국물에 깊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여기는 사골 육수를 사용해서 깊은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숯불 불고기를 넣어서 만든 숯불 떡볶이는 불향이 정말 많이 날 겁니다. 여기는 연탄불고기 같이 바로 구워서 떡볶이 나오는 타이밍에 바로 올려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이거는 불량식품이 아닌 불향식품으로 불러도 됩니다. 맵기 조절은 사실 사람마다 다르지만 3단계가 매콤한 게 좋은 것 같아요. 스트레스받을 때 한번 먹어주면 기가 막힙니다. 맵찔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3단계라고 하니까 기본적으로 3단계를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로제라는 것이 엄청 유행을 했지만 요즘은 마라 이런 것이 유행 하잖아요. 그리고 이런것 먹고 탕후루 이런것 먹으면 맛있기는 합니다. 완전 중독적인 맛이 확 올라오니까 너무 좋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정말로 좋아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대왕 김말이가 파는데 그거 같이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김말이 또 은근히 맛있기 때문에 같이 먹어줘야 합니다. 환상의 짝꿍이라서 꼭 같이 시켜서 먹읍시다. 그리고 쫀쫀 핫도그까지 여기서 다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주소보기 눌러서 주소 확인할게요.
주말에 데이트할 때 여자친구랑 가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MZ세대들의 픽! 은 옳다고 봅니다. 오늘이 주말이네요.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