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가 개최되었습니다. 그래서 그전에 크루곡 퍼포먼스 투표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거는 무조건 참여를 해야지만 최종우승 결과에 반영이 됩니다. 그래서 스우파 팬들이라면 이 번 것은 놓치지 말고 투표하여야 합니다. 저도 다 보고 나서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투표를 하시면 됩니다.
8월 22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작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2 8 크루의 대중 투표가 오픈되었습니다. 크루별 1일 1 투표가 가능하고 8 크루의 퍼포먼스 영상을 시청하고 마음에 드는 거 찍으면 됩니다. 첫 방송은 이미 시작이 되었으니 마지막 파이널 생방송 당일까지 투표를 진행하면 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1. 투표기간 : 첫방송 당일 - 파이널 생방송 당일
2. 8월 22일 (화) 오후 10시 - 10월 31일 (화)
정말 쉽게 설명을 해드릴께요. 1일 최대 8 크루 투표가능하며 , 최소 1 크루에 투표가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8 크루 나왔으니 다 한 번씩 찍으면 됩니다. 다만 이제 중복투표는 안되니 하려면 친구나 지인찬스를 쓰는 게 좋겠죠. 가족폰으로 해도 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팀이 우승하거나 올라가면 좋잖아요.
그리고 탈락 크루 발생시 해당 크루는 투표 집계에서 제외는 됩니다. 단 투표창에는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8곡의 유튜브를 보고 나서 결정해도 무방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래는 크루곡 퍼포먼스의 8개의 영상입니다. 그러니 하나하나 보면서 결정을 하면 됩니다.
1. 크루 소개
원밀리언은 우리나라 코레오그래피 댄서들을 강국으로 알린 그룹입니다. 멤버들을 소개합니다. 정말 우승 후보답게 세계적인 댄서들이 될 것 같습니다.
- 리아킴 (1984년생) 리더
- 에이미 (1995년생)
- 데이 (1997년생)
- 하리무 (2003년생)
- 레디 (1999년생)
- 도희 (1997년생)
첫 방송부터 엄청난 긴장을 가지고 온 베베(BEBE)입니다. 지금 베베에서 제일 잘 나가는 친구가 있다면 바다입니다. 안무 신에서 지금 다 휩쓸고 있는 핫한 안무가 바다입니다. 다른 팀들도 바다 말고는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있습니다.
- 바다 (1995년생) 리더
- 리셔 (2000년생)
- 테터 (2001년생)
- 키마 (2001년생)
- 민아 (2002년생)
- 채채 (2004년생)
- 소원 (2004년생)
딥 앤 댑(DEEP N DAP) 은 미나명이 유명하기는 합니다. 오래전부터 들어서 알고 있었던 유명한 댄서입니다. 그렇지만 리더로서 크루를 잘 끌고 갈 수 있는지의 실력이 되는지는 많은 크루들이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미나 명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원밀리언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실력 제대로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원밀리언은 딥 앤 댑을 엄청 무시하고 있습니다. 제자크루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하는데 청출어람이 될지 확실히 보여줘야 합니다.
2. 외국 크루
사람들이 제일 무서워하는 크루가 바로 잼리퍼블릭입니다. 모두가 이 팀은 정말로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커스틴을 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댄서들의 연예인이 바로 커스틴입니다. 커스틴이 한국에 온다고 해서 구슬은 수업 4회를 결제를 다 해놨다고 할 정도입니다. 약간 커스틴은 가비 님의 느낌이 풍깁니다. 나오자마자 에너지가 확 느껴질 정도로 무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댄서 중에 오드리 너무 엘프처럼 생겼습니다. 팬들 엄청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잼 리퍼블릭의 강점은 큰 무대에 많이 서봤다는 겁니다. 평가는 냉혹합니다. 예쁜 인형이라서 그냥 서있으면 될 것 같다는... 기쌔다.. 다들
힙합 보깅 아프로 텃팅 그 외에 다양한 장르를 모두 섭렵한 올라운더 크루입니다. 레이디바운스는 15년 차 댄스 크루입니다. 학원을 나와서 자진해서 레이디바운스 크루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팀워크는 정말 견고하고 단단하고 퀄리티 차이가 너무나 무시 못할 정도고 오랜 기간 호흡 맞춰온 유일무이 베테랑 크루입니다.
다른 크루에 평가는 올드한 느낌이다. 거기서 멈춰있는 느낌이다. 그들의 힘으로 해온 게 15년 차가 맞나? 이런 기 쌘 발언들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레이디바운스는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마네퀸을 향한 크루들의 평가는 아기라고 합니다. 근데 마네퀸에서 유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윤지 / 왁씨 / 펑키와이 왁킹 괴물 크루입니다. 윤지는 사실 댄스 스킬보다는 얼굴로 표현하기 때문에 약간 뭐랄까 아사다마오 같은 느낌인가요? 그렇지만 모모 크루는 그런 건 댄서가 아니다라고 합니다. 커스틴은 눈에 띄지도 않고 크루에서 최약체 같다고 합니다. 이것 때문에 사람들이 보기는 합니다. M-NET 악마의 편집 이 여기서 나오는 겁니다.
츠바킬(TSUBAKILL) 유명한 크루입니다. 아카넨이라는 분이 연예은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댄서계의 연예인이라 불리 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영향력이 있고, 모든 댄서들이 알고 있고 , 일본 코레오그래피 신에서 넘버원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프로 느낌 댄스홀 느낌의 춤을 추는 그 댄서들은 항상 사야카 님을 롤 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일본 대표로 이번에 부끄럽지 않은 결과를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한일 배틀 한번 붙겠는데요? 누가 이길지 궁금하죠?
크루들도 무서워하는 울플러입니다. 이 팀은 준비 없이 확 나오는 팀들이라서 여기서 다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곳곳에 치타처럼 생긴 분들도 무섭습니다. 인상으로 압도하는 팀들 같습니다. 그러나 실력은 충분히 있는 팀입니다. 약간 일진 같은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때리는 언니들은 아닙니다. 여유가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기싸움이 장난이 아닙니다. 성질이 느껴진다고 도발하는 모습이 정말 골 때리기는 하지만 시청자들은 흥분합니다.
3. 포스 쩌는 울풀러
동네에서 마주치면 돌아가야 될 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 일진포스가 제대로 나지만 착한 크루입니다. 그냥 쌔보일려고 이러는 것이지 마음만은 착하답니다. 그래도 올풀러가 나오니 다들 조용해지는 건 있습니다. 기싸움을 할 수 없는 팀입니다. 할로는 서인영 씨를 좀 닮기는 했네요. 옆에 분홍색 머리 하신 분은 선미를 좀 닮았나요? 아무튼 뒤에 올드보이 머리 한 분은 막내이지만 포스가 쌔답니다.
아무튼 이 크루들 투표가 중요합니다. 투표를 해야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크루를 오래 볼 수 있으니 상단에 가서 투표를 꼭 진행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스우파 시즌2 또 재미있어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