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조아람 씨는 다른 고딩엄빠와는 다르게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폴댄스 수입으로 월 500만 원을 꾸준히 벌고 있었던 그녀는 어떻게 고딩엄빠가 되었을까요? 예전으로 먼저 거슬러 올라가 봐야 합니다. 조아람 씨는 중학교 1학년때부터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의 옆에는 늘 고민 상담해 주는 남사친도 있었습니다. 조아람 씨가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을 보고 남사친이 작업이 들어가고 결국 남사친과 다시 사귀게 됩니다. 틈만 보이면 남자는 어떻게든 비집고 들어가려는 수작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남사친 여사친이 없는 것 같습니다.
1. 자상한 남자친구
남사친에서 남자친구가 된 그는 여자친구가 생리통이 있던 그날 초콜릿을 사서 그녀의 집으로 가서 전달해 줍니다. 이런것에 엄청 감동을 하기는 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임신테스트기는 두줄이 나와버린 겁니다. 그런데 남자친구는 우리 잘 키워 보자고 하면서 아람 씨를 잘 달래 봅니다. 아람 씨의 엄마도 싱글맘인데 그 길을 똑같이 걷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아람 씨에게 말하기를 꿈꾸는 거 다 이룰 수 있는 나이에 아이가 생겨서 아무것도 못했다고 합니다. 싱글맘이기에 엄마가 너무 잘 아는 현실의 문제입니다.
엄마는 충격으로 화장실에서 죽으려 했지만 그래도 극적으로 구조를 했습니다. 그래서 아람씨는 아이를 처음에 지우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키우려고 했지만 뭔가 현실에 벽이 있어서 엄마와 뭔가 상의 끝에 아이를 지우기로 했나 봅니다. 엄마를 잃기 싫어서 선택한 결정 같습니다.
2. 무서운 엄마
남자친구가 아르바이트 하는곳에 같이 간 두 사람. 어머니는 극대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남자친구의 설득 끝에 어머니도 넘어가기는 했습니다. 어떻게 할 건지 계획이나 들어보자면서 앉아 있습니다. 처음에 반대하던 엄마도 그래도 두 사람의 의지를 꺾지는 못했습니다. 이래서 자식이기는 부모가 없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육아의 현실은 정말 힘듭니다. 아이를 낳고 나면 정말 힘들어지는 것은 맞습니다.
3. 지친 두사람
남자친구도 이제는 사랑이 식었는지 짜증을 엄청내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TV 나온 아람 씨를 보면 정말 예쁜 여자친구인데 어떻게 저럴 수가 있는지 이해가 잘 안 됩니다. 아이를 위해서 희생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완전 돌아이 남자를 만났습니다. 물론 이해는 하는 것이 아내와 아이를 먹여 살린다고 학교도 자퇴하고 맨날 일만 하고 살아서 지쳤나 봅니다. 그래서 결국 협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아람 씨가 아이를 키우는 조건으로 말이죠.
이제 아이만 잘키우면 되는데 현실이 너무 강박이 옵니다. 그런데 강아지까지 키우니까 참 더 어렵기는 할 겁니다. 강아지가 아이나 마찬가지라서 신경이 장난 아닙니다.
아이가 정말로 똘똘하게 생겼기는 합니다. 아이를 잠깐 소개하면 김은찬 7세 초등학교 1학년 입니다. 손흥민 닮았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도 둘째까지 낳은 상태였습니다. 그러니 아들 하나, 딸 하나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혼 후 두 아이를 홀로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아침에 일어난 엄마는 아이들에게 잔소리를 하지만 아이들은 대꾸를 하지 않습니다. 엄마를 정말 무시하는 아이들입니다.
하루 이틀 운동한 솜씨가 아닙니다. 그래도 4년전부터 매일 스트레칭을 한 결과입니다. 그날그날 나오는 몸무게에 따라서 강도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아마도 살이 찌면 돈 벌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녀는 폴댄스 강사였기 때문이죠. 폴댄스 수강생들이 아마도 예쁜 몸매를 봐야지 나도 저렇게 될 수 있구나 생각을 하기 때문에 무조건 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정말 다재다능한 능력이 있어서 매우 부럽습니다. 폴댄스 수강료가 만만치 않기는 합니다.
4. 폴댄스 강사 3년차
어렸을 적부터 폴댄스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다른 것은 아무나 할 수 있을지 몰라도 폴댄스는 아무도 못하기는 합니다. 이건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라올 수가 없습니다. 남들하고 다르게 살고 싶었나 봅니다. 아무나가 아닌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었나 봅니다. 폴댄스 할 때 저렇게 노출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아무래도 옷은 껴입고 노출부위가 적어지면 살과 폴이 마찰이 안되다 보니까 미끄러질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도 있지만 아마도 자신의 몸매를 강조하는 부분도 분명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인싸가 되어버릴 겁니다.
4년 전 시작당시에 매일 쉬지 않고 게으름 피우지 않고 꾸준히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하루는 한 달이 되고 다시 1년이 되고 지금의 아람 씨가 강사가 되어버린 겁니다. 그래서 이렇게 했는데 얼마 벌 수 있을까요?
5. 폴댄스 월수입 공개
그래도 정말로 능력 있는 싱글맘입니다. 다른 분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정읍에서는 폴댄스 탑이라고 어필을 하네요. 그래서 방송보고 또 많이들 가입하라는 이야기도 숨어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의 인플루언서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보시면 각종 사진들 정말 많기는 합니다. 그리고 조아람 씨는 대출도 없는 본인 명의에 집이 있습니다. 아이들 원하는 것도 모두 제공했습니다. 돈 모아서 아파트까지 장만할 정도면 대단한 싱글맘입니다. 목표는 현금 10억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이제 결혼 안 할 겁니다. 능력 있는 여자분들 이제는 결혼은 미친 짓이다 라면서 절대로 안 할 것 같습니다. 인생을 좀 더 일에만 집중하고 화려하게 살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반전...
6. 새로운 남자친구
99 대장 나선욱 씨 닮은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아는 형님의 아는 누나의 라고 할 것 같은 99 대장의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같이 요거트 가게를 오픈하였습니다. 정말 반전의 반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남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분은 폴댄스 강사라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데 남자친구는 아직 많이 뚱뚱합니다. 그러나 둘 사이도 조만간 헤어질 것 같은 느낌이 싸하기는 합니다.
아람 씨는 보니까 기가 좀 쌔기는 합니다. 물론 아이를 가지면서 좀 독해진 부분이 있어요. 계속 돈돈 거리고 있으니 지금의 남자친구도 굉장히 피곤합니다. 물론 자기 자식들은 가난하게 안 키우고 싶어서 그런 것도 있습니다. 남자친구 입장은 내 아이도 아닌데 짜증 나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남자친구가 이것을 다 안고 가야 결혼까지 골인을 하는 겁니다. 그러나 남자친구 부모님들은 반대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이 요즘의 현실이기는 하더라고요.
아람 씨에게 돈은 안전과 안정의 상징입니다. 그래서 일매출이 50만 원 안 나오면 뭔가 막 불안해 떨고 있습니다. 그로 인한 스트레스는 남자친구가 고스란히 다 받습니다. 아이들은 능력 있는 엄마보다 옆에 있는 엄마를 더 좋아합니다. 5살은 옆에 엄마가 필요할 때입니다. 너무 바쁘게 살아가는 것도 아이들에게 굉장히 안 좋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뭔가를 해주려면 현실은 돈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폴댄스 강사 및 요거트를 팔 수밖에 없습니다. 장사가 잘되어야 아이들이 해달라고 할 때 해줄 수 있습니다. 참 2가지를 다 가진다는 것은 힘들기는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지금 엄마에 대해 마음을 안 열고 있습니다. 점점 이렇게 되면 감정은 더욱더 안 좋아집니다. 무겁게 대화를 시작하는 것보다 가볍게 놀이로 시작해서 여행 많이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는 옆에서 잘 케어해주고 해야 합니다. 그래도 능력이 있어서 남자친구분도 바로바로 사귀기는 하네요. 외로운 것은 싫은 성질인가 봅니다. 보통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를 한꺼번에 다 이루기보다는 일이 먼저 내 시간이 먼저 이기는 한데 말이죠. 고딩엄빠 4 조아람 씨를 응원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