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경제] [정보]

[구해줘 홈즈] 부산 3억원대 방4 올 리모델링 아파트 감천의 4번타자

by 귀여운뭉순이 2023. 9. 8.

결혼 후 첫 이사를 앞두고 있는 부산 딸 부잣집 의뢰인입니다. 평소에는 서울로 많이들 하다가 이번에는 부산에 또 내려와서 좋은 집을 구해줍니다. 오늘의 의뢰인은 딸만 4명 있는 딸부잣집 가족입니다. 이 집에 10년 넘게 거주하다 보니까 2인에서 6인가구 턱없이 부족한 살림 공간입니다. 그러니까 신혼집에서 계속 살게 된 겁니다. 자라나는 아이들 공간도 있어야 하는데 조금 큰집이 있어야 합니다. 가족모두를 위해서 더 나은 공간으로 이사를 해야 합니다. 워낙 많은 아이들 짐이 있어서 수납공간도 많이 있어야 하고 , 남편 직장까지 대중교통 30분 내외, 도보권 내 아이들 학교 유치원 있으면 좋아요. 매매가는 최대 5억 원 초반으로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의뢰인 요청
의뢰인 요청

 

1. 부산시 사하구 감천동

 

 

이대호가 부산의 홍보대사로서 설명해 주면 여기는 감천문화마을로 유명한 랜드마크 입니다. 저도 이번에 부산여행 갔을 때 감천 문화 마을 구경 갔습니다. 여기는 많은 사람들의 관광지입니다. 남편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25분 정도입니다. 아이들 학교까지 도보로 10분 정도에 있습니다. 또 5분 거리 안에 아우렛 마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1층에 집이 있는 아파트입니다. 아이들이라서 층간소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앞에 놀이터
바로앞에 놀이터

 

놀이터가 시간 제한이 있어서 저녁에는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이 집이 또 좋은 것이 뭐냐면 2021년도에 올리모델링을 한집입니다. 아파트 현관에 들어서면 바로 집이 있습니다. 전실에 가벽을 설치해 두어서 깔끔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가 있습니다.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공간을 깔끔하게 입구부터 시작합니다.

 

퀵보드 충전을 위한것도 좋네요
퀵보드 충전, 전기자전거 충전

 

그리고 여기는 총 12칸의 신발이 있어서 2개씩 사용하면 됩니다. 너무 큰 평수라서 수납장도 엄청나게 크기는 합니다. 완전안에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실내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영화관 같은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 4 , 화장실 2
방 4 , 화장실 2

 

2. 영화관 같은 넓은 거실

 

 

그리고 밖을 볼수 있는 커튼도 자동으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일단 내부가 엄청 넓은 거실이 완전 포인트입니다. 여섯 식구가 지내기에는 정말 좋고 넓은 공간입니다. 놀이터에 아이들이 있으면 불안할 수 있으니 집에서 다 밖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이름이 감천의 4번 타자입니다. 그리고 85인치 tv도 주시고 가신다 합니다. 매립시공 때문에 옮기는 비용이 더 많이 들 것 같으니 뒤에 오는 분이 그대로 갖는 겁니다.

 

주방 좋네요
주방 좋네요

 

6인가구 식탁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역시 정말로 아이들하고 살기에 이만한 집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은 그리고 방이 4개입니다. 그래서 안방을 하나만 쓰더라도 방이 3개입니다. 그래서 공간 꾸미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 방도 많으니까 2명만 같이 쓰고 나중에 언니만 따로 방을 하나 남겨두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방이 4개인 아파트 너무 좋지 않은가요? 그리고 어머니 취미가 미싱인데 밖을 보면서 미싱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ALL 대리석 무늬 화장실
ALL 대리석 무늬 화장실

 

3. 올대리석 화장실

 

화장실이 또 기가 막히긴 합니다. ALL대리적으로 꾸며져 있고 방마다 특색들이 다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2021년에 올리모델링을 한 집이고 내 집 앞마당 같은 놀이터 뷰가 있습니다. 여기는 매매가격이 3억 9천만 원입니다. 방 4개 , 놀이터 뷰 , 감천문화마을, 안방은 조금 작지만 그래도 의뢰인은 이 집을 선택했습니다. 

 

감천의 4번타자
감천의 4번타자

 

감천의 4번 타자 매매가 3억 9천만 원 괜찮네요. 그래도 의뢰인은 이사비까지 챙겨서 갑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는 이만한 집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행복하게 사실일만 남은 것 같네요. 부산에 집하나 장만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게 가볼 만한 곳이 너무 많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