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송년회 메뉴 추천으로 숙성삼겹살 집을 선택하였습니다. 456회 게스트를 보니까 대구의 마케팅 회사에 근무 중인 맛둥이들과 함께 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여기는 회식이나 모임 갖기 좋은 쾌적한 내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장이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하고 삼겹살도 맛있습니다.
1. 송년회 메뉴 추천
직원들은 다 도착을 했는데 , 오늘 회식에 대표님은 불참을 했다고 합니다. 대표님은 대구 사람이지만 낯도 많이 가리고 , 오늘 바쁜 일이 있다고 해서 못 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일반인들과 식사를 하니까 맛있는 녀석들 좀 새로워진 것 같기는 합니다. 송년회 특집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 이런 게스트들도 필요하기는 해요.
여기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기맛도 좋아서 직장 회식도 많다고 합니다. 사실 회사 다니면서 회식은 크게 호불호가 없는 삼겹살 집을 많이 선택하기는 합니다. 셀프바에는 셀프 아이스크림 기계까지 놓여져 있습니다. 뻥튀기에 올려먹으면 정말로 맛있기 때문에 다 세팅이 되어 있는 집입니다.
뻥튀기와 딸기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너무 좋기는 합니다. 숙성삼겹살과 고기를 먹고 난후에는 이렇게 하나 만들어 먹으면 또 다른 행복을 느낄 수가 있기는 합니다. 고기 주문은 데프콘이 했는데 숙성삼겹살 5개와 , 황제덧살 5개를 준비하라고 하네요. 황제덧살이 왠지 특수부위 같은데 맛있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기가 막히기는 합니다. 밑반찬이 맛이 있을수록 본 메뉴가 맛있는 법이죠. 국물은 이것 말고도 조개탕도 나오니까 같이 즐기면서 먹으면 될듯합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소주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갈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오늘은 그래도 게스트가 있어서 그런지 쪼는 맛은 없는가 봅니다. 그리고 꽃게순두부탕도 너무 맛있게 보이기는 합니다. 얼큰해서 정말 소주 몇 병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 숙성삼겹살
국내산 삼겹살에 배 , 마늘, 양파, 된장으로 만든 양념장을 발라 숙성고에서 72시간 숙성한 후 양념을 걷어내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성삼겹살을 청어알젓 갈 , 고추냉이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갓절임과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까 밑반찬을 잘 활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72시간 숙성한 숙성삼겹살 맛은 고기의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고 합니다. 버터처럼 풍미가 가득한 고기입니다. 과일과 비법 재료 덕에 삼겹살 그 자체로 완성형입니다.
청어알과 같이 먹으면 정말로 맛있기는 할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 비주얼 대로라면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숙성을 시켜두어서 엄청 쫄깃할 것 같기는 할 것 같아요.
여기는 숙성삼겹살 , 황제덧살, 와규, LA한입갈비등 다양한 메뉴들이 다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치말이국수까지 마지막에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많이 가고 , 회식하러 많이 가는가 봅니다. 여기 위치를 알려드릴 테니 가서 많이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 맛있는녀석들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