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로 부산 많이들 가는데 이번에 새로운 맛집이 또 출몰을 했다고 합니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다른 지역사람들은 모르니까 이 집을 오늘 리뷰해 볼까 합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해 있으며 민물장어가 맛있다고 합니다. 스테미너 회복에 너무 좋은 민물장어는 지금 더울 때 먹으면 힘이 불끈 솟아나겠죠. 그래서 이 집 또한 내비게이션에 등록을 해서 기장 가는 사람들 한 번씩 먹고 오면 좋습니다. 주말나들이로 부산 한번 놀러 가서 먹고 와야죠. 주소 남겨드릴 테니 가까운지 보세요.
1. 기장 맛집
그런데 여기는 가족들 단위로도 많이 오는것 같아요. 그리고 연인끼리도 데이트할 때 오면 좋습니다. 민물장어에 복분자면 사실 그날을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무튼 이 집은 부산 기장군에서 민물장어 전문점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보기에도 비주얼이 끝판 대장이라서 꼭 먹어보면 좋겠네요. 그리고 기장에는 뷰가 좋은 카페들이 많습니다.
MZ감성의 카페와 식당이 여기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사실 기장하면 기장미역도 유명하고 멸치도 유명합니다. 바다 인근이라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먹어도 괜찮기는 합니다. 여기로 많이들 놀러 오고 드라이브 코스도 있으니 이번 휴가는 첫날은 해운대로 가고 놀다가 둘째 날은 기장에서 놀던 아니면 송도로 가든 재미난 것들이 많이 있어요. 식당들이 가정집 같은 식당으로 아늑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취향에 따라서 상추에 싸먹어도 되고 깻잎에 싸 먹어도 되고 김에 싸 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여기는 바닷장어 숯불구이도 좋지만 민물장어도 맛있습니다. 양념을 가득 발려 불맛을 입혀주면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고추장 양념과 간장양념을 맛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단짠양념 vs 맵단양념 선택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민물장어 바다장어
민물장어 숯불구이 / 바닷장어 숯불구이 밥도둑 장어구이가 총출동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시키는 솥밥 있거든요 같이 먹으면 환상궁합입니다. 솥밥은 밥 중에 제일 맛있다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기력이 부족하면 전복해초솥밥을 시키면 되고 , 가지와 돼지고기를 가득한 가지 소보루 솥밥도 맛있습니다. 부채살 솥밥에 곤드레 솥밥까지 모든 게 다 있으니까 먹고 싶은 것 위주로 잘 먹어야 합니다.
3. 연습생 했던 사장님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훈남이라서 좋아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키도 크고 훈남의 향기가 가득해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아이돌 연습생을 좀 했었나 봅니다. 같이 연습을 했던 동기들은 GOT7 진영, 위너 이승훈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아이돌 안 해도 여기 와서 맛집사장님 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그리고 기름을 잘 안 먹는 대나무 숯으로 구운 장어입니다. 민물장어보다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한 바다장어 입니다. 그래도 둘 다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솥밥하고 같이 말이죠. 이렇게 먹으면 하루 든든하겠네요.
오늘은 기장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민물장어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내일 부산으로 떠나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고 맛평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것을 먹으면 행복하기는 합니다. 그래도 첫째 날은 한우 생갈비 먹고 , 둘째 날은 기장 와서 장어 먹으면 돈은 많이 나와도 행복도 그만큼 많이 나오겠지요.
그리고 가족도 안 준다는 장어꼬리를 먹으면 좋기는 합니다. 모두 이번휴가 막바지에는 부산으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요? 맛과 뷰가 모두 갖춘 그런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