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MZ세대들은 다양한 치킨을 먹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오늘 먹어보쇼에서 찾아간 곳은 치킨의 종류도 많고 정말 보지도 못한 치킨들을 여기서 다 맛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평범하게 BBQ, 교촌, BHC, 프라닭 이런 것을 먹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밖에서 먹는 치킨들도 맛있습니다. 맛집은 하나씩 알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 인테리어가 사진찍기 좋은 인테리어이면서 MZ세대를 저격하기 위해서 가게가 힙하게 무장을 한 치킨집입니다. 나중에 방송 나오고 나면 또 인기가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1. 겉바속촉
깨끗한 기름에 치킨을 하나둘 입수시키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집니다. 그리고 여기는 후라이드치킨만 있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조합의 치킨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치킨에다가 먹물을 담은 먹물치킨, 치킨에 감자를 담은 감자치킨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추장으로 맛을 낸 양념치킨까지 종류별로 다 먹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소스도 나오는데 각자의 취향대로 찍먹을 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맥주 500cc 하나 시켜서 같이 먹으면 환상의 맛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떡볶이와 치즈볼도 있습니다.
입에 갖다만 되어도 바삭바삭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여기 치킨에는 씹는 식감이랑 고소한 맛을 주기 위해서 닭다리 안에 치즈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닭에서 피자맛이 날 것 같은 예감이네요. 그래도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나게 잘 먹을 것 같습니다. 치킨에서 치즈의 조합은 상상도 못 한 조합인데 신기합니다. 저렇게 사실 만들기도 쉽지가 않은데 말이죠. 갑자기 먹고 싶기는 하네요. 이것이 치즈스틱에 맛이 날지 무슨 맛이 날지 궁금해집니다.
2. 고소한 치킨
이렇게 먹으면 느끼할것 같다고 엄청 고소하다고 합니다. 완벽한 양 조절로 MZ세대 마음을 폭격해 버린 그런 맛입니다. 치킨이라는 음식은 어느 순간 떠오를 때가 있습니다. 축구를 볼 때나 야구를 볼 때는 무조건 먹어야 되고 , 야식으로 제일 좋은 게 치킨이 아니겠나요. 출연진 렌은 치킨을 일주일에 5번을 먹는다고 합니다.
3. 골라먹는재미
첫 번째 검은 치킨은 오징어 먹물로 샤워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속살은 하얘서 MZ세대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오른쪽에 있는 고추장 양념치킨도 인기 있다고 해요. 겉은 똑같이 바삭하고 오징어 먹물이 가미되어서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냥 먹기 그러면 유자 마늘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먹물치킨은 한층 부드러운 치킨으로 먹을 때마다 촉촉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자치킨도 기대이상으로 맛있다고 합니다. 감자튀김 저것 빼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뭐든 기름에 튀기면 다 맛있는 게 국룰입니다.
그리고 제일 오른쪽 양념치킨은 깐풍기 느낌의 맛이 납니다. 장의맛이 확 나는데도 그게 잘 어울려서 맛있다고 합니다. 된장 고추장이 들어간 치킨은 어떤 맛인지는 궁금하네요.
청양고추와 할라피뇨 알싸한 궁합이 치킨을 더 맛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먹다 보면 사이드 메뉴가 궁금해지는 타이밍입니다. 이렇게 시켜놓고 사이드메뉴 1~2개 시켜서 맥주 계속 마셔주면 되겠네요. 메인 메뉴가 감동이라서 뭐든지 맛있을 것 같습니다. 원래 맛집 식당 가면 나오는 밑반찬이 맛있으면 다 맛있는 법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치킨이 맛있으면 사이드도 고심 끝에 만들었을 거라는 기대감이 있지요.
떡볶이에 치즈볼에 똥집튀김까지 삼총사인데 처음에 가면 다 시켜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 메뉴를 딱 정리를 해보자면 푸짐한 치킨 / 감자치킨 / 양념치킨 / 먹물치킨 / 똥집튀김 / 가락떡볶이 / 치즈볼까지 7가지 메뉴를 한 번씩 가서 다 먹어보면 좋겠네요.
그래도 오늘의 메뉴 좋았으니 한번 방문을 해봐야겠네요. 밑에 주소를 남겨드릴 테니 나중에 맛집 등록 해뒀다가 데이트 장소로 좋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곳은 가봐야겠네요.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특히나 먹물 치킨 저것은 한번 먹어보고 싶기는 합니다. 나름 MZ세대 메뉴 만드느냐고 고생 좀 했겠네요. 주말에 출동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