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경제] [정보]

아이돌멤버 상처 입힌 남자의 사연

by 귀여운뭉순이 2023. 11. 28.

무엇이든 물어보살 오늘의 사연자는 이름은 조준기 나이는 39살이고 , 카페 창업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오늘 나온 사연은 아이돌멤버에게 상처를 줬다고 합니다. 이 사람의 성격은 사람을 믿지 못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분으로 인해서 가수분이 상처를 입었다고 합니다. 상처를 준 가수와의 관계를 정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싶어서 여기를 방문해 주었네요. 도입부만 이야기했는데 새롭고 놀라운 사연의 남자입니다. 

 

 

1. 그남자의 스토리

무엇이든 물어보살
어떤 상처를 줬을까요?

 

어떤 가수분을 좋아하게 되면서 덕질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현재 유명한 가수라고 합니다. 이분은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아이돌 뮤비로 패션공부를 하다가 자연스럽게 입덕이 되었습니다. 그 가수를 생각만 해도 입에 미소가 가득하기는 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지만 오늘 입은 패션은 그냥 후디에 청바지입니다. 

 

그렇게 행복하게 덕질을 하고 있었는데 마음이 착한 상태에서 덕질도 해야 하는데 ,  뭔가 오해를 해서 가수분에게 상처를 입혔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나 캐릭터 등 최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이벤트를 여는 카페를 생일카페라고 하는데 , 보통 팬들끼리 하는 카페이지만 그분이 직접 등판했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생일카페

 

2. 정리를 해보자면...

 

생일카페 후 떠나는 가수에게 인사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 그 가수분이 다른팬에게는 인사를 하고 준기 씨에게는 인사를 안 하고 갔다고 합니다. 거기 참석한 인원은 50명인데 가수분이 일일이 다 챙길 수는 없습니다. 너무 이렇게 연예인에게 감정이입을 하면 안 됩니다. 그냥 바라만 봐도 좋은 것이 그것의 팬의 마음입니다.

 

 

사실 그 가수분도 일부러 그러지는 않았을거라 생각해요. 팬들이 앞에 50명 정도 있으면 누가 누군지 정신도 없을 겁니다. 그 가수가 매니저 없이 택시를 타고 왔나 봅니다. 그래서 이분이 커뮤니티에 서운한 이야기를 적었나 봅니다. 남자답지 못하게 또 소심하게 적었나 봅니다. 

 

아이돌 가수는 누구?
뭐라고 썼을까요?

 

3. 커뮤니티에 쓴말

 

준기 씨는 바로 그날 올린것은 아니고 , 또 서운한것이 또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나중에 인스타그램 팔로우 요청을 하고 기다리는데 , 누군가는 팔로우 받아줬다는 글을 발견했나 봅니다. 그런데 준기씨는 팔로우를 수락을 해주지 않아서 또 서운함이 있었나 봅니다. 생일카페 때부터 이어진 것이 인스타그램 팔로우까지 이어져서 서운함이 폭발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대충 이렇게 남긴 것 같습니다.

 

생일 카페 때 저만 모른 척한 것도 참았는데 , 누구는 인스타 그램 팔로우받아주고 저는 안 받아주시네요. 저는 너무 기분이 안 좋습니다.

 

아이돌 가수
난리가 났습니다

 

 

팬들의 입장에서는 저격 글에 너무 발끈을 했나 봅니다. 그래서 준기 씨에게 항의 글이 쏟아지기 시작을 했나 봅니다. 그래서 사과 글을 올리며 반성하였다고 합니다. 잘못했으니 형사처벌까지 받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굳이 오지랖을 해서 형사처벌 까지는 아닌데 말이죠. 그런데 그 가수의 아버지로부터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한번 뵙자는 인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 가수는 일단 남자라고 합니다.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니까 다 오해했다고 합니다. 생카에서도 일부로 인사를 안 한 것이 아니고 , 인스타그램은 자기 친구들만 받아준다고 합니다. 다행히 사과를 받아 주었다고 합니다. 그 뒤로 미안한 마음에 속죄의 봉사 활동을 다녔다고 합니다. 

 

봉사활동 인증사진과 함께 표현한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또 상처를 줬다고 합니다. 자신이 준 선물을 그 가수가 안 썼다고 또 화가 났다고 합니다. 선글라스 + 운동화를 줬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실명은 나오지 않았네요

 

하지만 가수에 빠져서 이분의 삶이 없어지면 안 되니까 이제는 빨리 결혼을 안 했으면 , 연애도 하고 하는 게 좋을 것이라 생각은 합니다. 결국 나중에는 자신은 사랑을 주는데 그 가수는 보답을 못하면 계속해서 실망하기 때문입니다. 가수의 입장에서는 그냥 팬 중에 한명일뿐인 거지 그 이상도 아닐 겁니다. 그리고 물건을 쓰고 안 쓰고는 그 사람의 마음입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팬들이 선물을 보내기 때문에 굳이 이제는 선물보다는 자신의 마음을 잘 구슬리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창업 준비 중이라고 하던데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팬 활동하는 것을 쉬고 , 커피 잘 만들고 손님 많이 모으는 법을 연구해야 할 때입니다. 

 

▼ 볼만한 글 ▼

 

 

유퀴즈 29년만에 우승 LG트윈스 오지환 임찬규

이번에 한국시리즈 LG트윈스가 우승을 하면서 정말 기쁘기는 했습니다. 저는 삼성팬이기는 한데 , 그래도 오랫동안 예전부터 LG도 함께 응원을 했습니다. 이번에 한국시리즈 MVP는 오지환입니다.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