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씨의 나이는 1981년생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그리고 수년 전에 밝혀진 몸무게는 117kg입니다. 이번에 먹찌빠에서도 몸무게를 모두 비밀로 하였지만 신기루씨는 기본적으로 100kg은 넘는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입담이 좋아서 예전에는 공중파보다는 유튜브에 어울리기는 했지만 요즘은 그것과 상관없이 방송에 많이 나오기는 합니다. 19금 드립을 너무나 잘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또 이런 개그를 좋아합니다.
1. 신기루 입담
화끈한 재미를 주는 코미디언 으로써 유명합니다. 키스를 하고 싶으면 키스를 했고, 행위를 하고 싶으면 행위도 다 했다고 하는 거침없는 발언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 밥 먹을 때 식탁 위에 전자담배를 나돌 정도로 남들 눈을 의식 전혀 안 합니다. 현재 결혼 5년 차입니다. 나름 고양이상이라서 얼굴만 보면 초동안이기는 합니다. 살 빼면 정말로 예쁜 얼굴이 될 것도 같은데 , 근데 얼굴보다는 입담이 완전 매력입니다.
2. 신기루 의상
굳이 어깨가 넓은데 이런옷을 입고 왔습니다. 아마도 몸에는 코미디언의 피가 흐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알고 보면 나름 전략적으로 넓은 어깨를 감추기 위한 오늘의 패션입니다. 윤종신 씨도 매불쇼를 정말로 좋아하는가 봅니다. 여자입에서 저런 단어가 할 정도로 매불쇼가 좀 쌔기는 합니다. 예를 들어서 매불쇼에서 인사를 하기를 "한 달 만에 찾아뵙습니다. 월경 신기루입니다." , "여러분들의 웃음을 키워드리는 웃음 발기사" , "개그계의 르세라핌 담배 피움 신기루입니다" 등등 정말 주옥같은 멘트가 빵빵 터집니다.
용진씨랑 했던 예능에서도 라이프스타일을 솔직히 이야기를 했고 , 거기서 본의 아니게 습관처럼 흡연자로서 소지품을 올려두었는데 그게 너무나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방송에서 나올 때만 해도 근황이 일어나서 담배 하나 피우고 하면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갔는데 말이죠. 솔직 담배한 사람은 처음입니다. 시부모님이 흡연사실을 모르고 계셨다가 방송을 보고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시아버님 일하는 곳에서 이만한 며느리 tv 나오던데 며느리가 담배 피운다고 웅성웅성거렸나 봅니다. 그렇지만 시아버님이 하는 말이 그 사람들에게 우리 며느리 한데 담배 한 갑이라도 사줘 봤냐고 하면서 신경 끄라고 했다고 합니다.
전자담배 아이코스 뿐만 아니라 연초도 가끔 피운다고 합니다. 심적으로 힘들 때 하나씩 피운다고 합니다. 그래도 흡연구역에서 피면서 한 번도 사고 진적도 없고 남에게 피해도 안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술이 엄청 쌘 분이라서 앞에서 사람이 계속 바뀐다고 합니다. 자기는 가만히 있을 정도면 얼마나 많이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술을 먹어도 술에 취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술을 어려서부터 먹어서 내성이 생겼는지 , 와인 기준으로 3L를 먹어도 멀쩡하다고 합니다.
3. 신기루 이상형
우선 술하고 담배를 하는 사람을 우선순위로 뒀다고 합니다. 신기루씨 생각은 비흡연자 앞에 흡연하면 안 되니까 , 만약에 펜션이라도 놀러 가게 되면은 안 피울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남편은 다행히 술을 엄청 잘 먹는다고 합니다. 개그계에서는 신기루 씨를 대적할 사람이 없는데 남편분이 정말 잘 마신다고 합니다. 술궁합이 제대로 맞습니다. 술자리에서 끝까지 같이 있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하고 나니까 많이 못먹었다고 하는 게 연애할 때는 신기루씨에게 잘 보이고자 억지로 먹었던 겁니다. 숙취해소제 10개를 먹어가면서 지킨 연애입니다. 그리고 현재 남편 하고는 예전에는 손만 잡아도 떨렸다면 , 이제는 결혼 5년 차라 떨리는 마음은 사라졌다고 합니다.
입춘 때 마지막 스킨십이면 꽤 오랫동안 안 하기는 했네요. 그런데 그때 방송일도 많이 하고 했었던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더우니까 떨어져 있고 , 찬바라 불면 스킨십 계절이라고 합니다. 사랑해라는 말도 점점 안 하게 되는 것 같다고 하는데 사실 결혼하더라도 매일 습관 버릇처럼 하루 루틴처럼 안아주고 뽀뽀하고 계속해주면 부부금실이 좋아집니다. 기루부부는 그리고 식궁합 말고도 씻는 게 잘 안 맞다고 합니다. 이틀 동안 집에 함께 있을 경우 신기루씨는 안 씻는다고 합니다.
남편분은 너무씻고 , 신기루씨는 안 씻는다고 합니다. 처음에 신기루씨는 19금 시그널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지금 용진 씨랑 했던 유튜브 조회수가 950만 회가 넘었다고 하네요. 제목이 공중파는 담지 못할 알싸한 매운맛 신기루 편이 정말 인기가 많기는 했습니다. 터키즈온 더블록이 인기 고공행진 이었죠.
신기루씨는 놀면 뭐 하니에서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시청률이 정말 안 나오지만 그때만 해도 해볼 만했던 것 같기는 합니다. 그때 놀면 뭐하니? 정장을 입고 와달라고 했는데 위에는 정장을 입고 , 하의는 꽃무늬 하의를 입고 나갔습니다. 방송에서 참 재밌기는 했습니다. 그 방송 이후로 무명을 떨쳐버린 또 한 번의 계기였습니다.
신기루씨는 그리고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SSG랜더스 팬입니다. 그래서 그때 정용진 부회장님이 만들어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8월에 시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기루씨 시구를 보면 지퍼가 오픈되었습니다. 시구하다가 바지가 터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기자분들이 여자 연예인이 지퍼가 이렇게 터져서 시구 하는 건 기사 한 줄 안 났다고 합니다. 그래도 직관 갔을 때 SSG랜더스가 승리했다고 합니다. 승리의 요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방송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