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R17은 건강한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모유 유산균입니다. 한국 연구진이 20년간 여러 차례의 실험 끝에 찾아낸 유산균으로 정식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입니다. 음식물을 섭취하게 되면 탄수화물 체내 내입유입이 되면서 소화효소가 분비되고 단당류로 분해를 하게 됩니다.
단당류는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어서 지방으로 변환이 됩니다. 그래서 우리의 몸을 뚱뚱하게 만들어 비만이 됩니다. 그래서 단당류를 다당류로 전환해 체외 배출을 돕는답니다. 그리고 지방이 몸에 흡수되는 걸 막는데 도움을 준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효능에 대해서 엄청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BNR 17 유산균 효능과 장점
- 소화기 건강촉진
- 장 내 균형 유지
- 면역력 강화
- 알레르기 예방
- 비만 예방과 관리
- 비타민 및 영양소 생산
- 대사 조절
- 스트레스 완화
- 유방 건강 촉진
특히나 소화문제나 비만예방에 도움이 되어서 사람들이 BNR17 유산균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나 여자분이 변비가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많은 구입의 후기가 있지만 비에날씬 제품이 그래도 후기가 좋은 편입니다. 이것을 먹고 4킬로가 빠졌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유산균 좋은 건 다 알고 있지만 그래도 어떤 원료가 들어가 있는지 제일 중요합니다. 여기는 클라란스 파이버와 그린티추출물이 함유되어 식욕억제와 대사 촉진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상 이런 것들 먹을 때는 알레르기나 부작용이 있는지 먹어봐야 알 겁니다. 예를 들어서 위장질환이 나타나고 가스가 찬다면 유산균에 대한 알레르기반응이 있으니 안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인간의 분변에서 분리하는 보통의 유산균과는 달리 산모의 모유에서 얻는 유산균이 BNR17입니다.
실험대상결과
BNR17의 투여로 인해 대상자의 대변에서 대장균 계열 세균 수가 감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결과는 장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유익균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뿐만 아니라 복부 내장지방도 감소시킴으로써 BNR17 보충이 비만 예방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을 입증하였다고 합니다. 체지방관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의 아주머니는 예전 몸무게는 48kg ~ 50kg을 넘어본 적이 없는데 출산을 하고 집에서만 생활을 하다 보니까 스트레스받아서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배가 부를 때까지 먹고 라면이나 냉면 같은 국수도 엄청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서서히 그렇게 살이 찌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20kg 이상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체중 증가로 외적인 변화와 함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긴답니다. 73kg이 되었을 때는 살이 너무 찌다 보니까 사실 안 아픈 곳이 없다고 합니다. 보통 살쪘을 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간이 안 좋게 됩니다.
그래도 조금씩 체중을 감량하면서 23kg을 줄였다고 합니다. 꾸준히 운동도 하면서 산책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폭식 대신에 산책을 즐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을 때 천천히 먹는 습관을 들였다고 해요. 빨리 먹으면 포만감이 천천히 와서 천천히 꼭꼭 씹어먹을수록 살은 덜 찌게 됩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고 나서 BNR17을 섭취하고 배변 활동을 잘 봤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까지는 먹어본 적이 없지만 지금 저도 살을 빼야 해서 늘 고민에 있습니다. 유산균을 챙겨 먹어야 할 나이이기는 합니다.
왜 도움이 될까요?
① 장내 유익균을 늘려서 유해균이 지방산을 생성해 비만을 유도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
② 비만해지면서 커질 대로 커진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
그래서 유익균을 늘려주는 유산균이면서 탄수화물의 흡수를 막아 지방 세포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사람마다 효과는 다를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후기를 보면 체중과 허리둘레도 감소가 있었다고 합니다.
3주 후에 다시 병원을 찾았는데 그래도 중성지방 경계에서 정상으로 호전이 되었으며 , 염증 수치 위험도 정상으로 호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산균을 먹어도 꾸준히 식습관 관리와 운동을 해줘야 합니다. 계속 지금처럼 꾸준히만 노력하면 무조건 건강하게 살을 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힘든 게 살을 엄청 뺐다가 다시 요요현상이 와서 더 뚱뚱해지면 너무 힘들답니다. 뭐든 꾸준한 것이 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 병행은 필수입니다.
섭취방법
살아있는 미생물인 유산균이기 때문에 고온에서는 사멸되기 쉬우니 뜨거운 물과 섭취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하루 섭취 권장량은 425 ~ 900mg으로 권장 섭치량을 지켜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 시험과 동물 연구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인지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인지 확인하에 섭취해야 합니다.
매일 고민하는 다이어트, 평생해야 하는 다이어트 ,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원합니다. 뭐든지 유산균을 먹을 때도 식습관 하고 같이 가져가도록 하면 좋아요. 운동은 살이 처지는 것을 막아줄 뿐이지 너무 많이 먹어버리면 배가 그냥 나온답니다. 그래서 줄여가면서 BNR17을 섭취하면 두 배의 효과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먹어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