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경제] [정보]

핑크 공주 송진 그녀의 속 터지는 사연은?

by 귀여운뭉순이 2024. 10. 16.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온 핑크공주 송진 씨는 올해 46세입니다. 지금은 뷰티업계에서 28년간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뷰티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상담법, 경영법, 마케팅법 교육 중이라고 합니다. 오늘 가지고 온 고민은 40대 중반이 넘은 나이인데 , 30대 중반까지는 주위에 말들을 그냥 넘겼는데 요즘은 이 스트레스 때문에 잠도 잘 안 온다고 합니다. 송진 씨는 결혼을 못한 게 아니고 , 안 한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못과 안의 차이는 엄청나기는 합니다. 근데 리액션이 좋아서 웃는 모습이 괜찮아서 인기는 많을 스타일이네요. 

 

 

속터지는 사연

화려한 싱글
화려한 싱글

 

송진 씨 스스로는 난 쿨하니까 괜찮아 같은 느낌입니다. 스스로는 화려한 싱글인데 , 주위에서는 많이 까다롭다고 생각하거나 ,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 혹시 더러운 성격이에요?라고 무례하게 말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사실 더러운 성격까지는 아니더라도 엄청 깐깐하기는 할 것 같아요.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과 안만나면 됩니다. 수강생들을 교육하다 보면 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가정사를 이야기합니다. 나이가 있으니까 당연히 결혼했거나 , 아님 돌싱이거나 생각을 할 겁니다. 

 

동안처럼 안보입니다
동안처럼 안보입니다

 

자화자찬 그녀

 

동안처럼은 안보이고 그냥 46세로 보이기는 합니다. 저렇게 혼자 자화자찬을 하니까 주변남자들이 공주병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결혼을 아예 안 할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본인은 딩크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딩크족은 정상적인 부부 생활을 영위하면서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 부부입니다.

 

그런데 그나이때에 자식이 없으면 좀 관계에 대한 돈독은 없고, 쉽게 헤어지고 만나고 합니다. 그러니 아이를 안 가지고 싶고, 화려한 싱글처럼 살고 싶은 겁니다. 

 

마지막 연애
마지막 연애

 

마지막 연애는 대략 10년전이라고 합니다. 일이 바빠서 일에만 전념하다 보면 사귀는 게 참 힘들기는 합니다. 살면서 결혼까지 생각했던 연애는 2번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는 20대 후반에 중국에서 일하던 시절에 5년 동안 만난 남자가 있다고 합니다. 손님으로 왔던 남자였는데 , 여자가 아플 때 같이 병원에 데리고 갔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려고 한국 왔는데 서로 안 맞는 부분이 많아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소개팅도 많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사실 여자분이 월 3천을 버는데 , 남자 왠만한 능력으로는 안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왁싱샵을 하기에 성희롱적인 발언하는 사람도 많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이상형

 

이분은 흑백요리사 중에 한분을 만나면 좋을 것 같네요. 요리 잘하고 자상한 남자면 좋다고 합니다. 근데 여성분이 요리할 생각은 없는가 봅니다. 요리를 잘하면 결국 셰프인데 , 셰프도 요즘 흑백요리사 덕에 돈을 잘 버는데 말이죠. 아무튼 조건이 좀 까다로울 것 같습니다. 

 

혼자 있는 건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자신이 "안"이라고 이야기하지만 , 좋은 사람은 결국 누가 데리고 가도 다 데리고 가더라고요. 

 

양다리 파트너 제안한 전 남자 친구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남친 양다리 파트너 제안! 곽예사랑 11톤 트러커

곽예사랑씨는 35세이며 트러커라고 합니다. 점집을 찾은 이유는 최악의 전 남자 친구 때문에 왔다고 합니다. 트럭을 11톤을 몰면서 트럭에서 잠도자고 돈도 많이 벌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돈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