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또 범죄도시 4 , 파묘, 서울의 봄에 이어서 천만영화가 탄생할지 모르는 가운데, 하반기 영화 개봉작들이 너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우선 지금 상황은 파일럿 40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 리볼버는 24만 명 돌파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선균 영화 행복의 나라는 51만 명을 기록했으며 , 사랑의 하츄핑은 70만 명을 돌파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진짜 9월은 추석도 있기 때문에 추석영화 어떤 것이 나올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베테랑 2
베테랑 1의 흥행으로 베테랑 2가 제작이 되었습니다. 베를린 , 모가디슈 , 밀수를 연출하며 흥행 불패의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류승완 감독님 영화입니다. 주연으로는 서도철 역에 황정민 , 오달수 장윤주 정해인까지 나오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스토리는 재벌 3세인 조태오 사건 이후에 더욱 노련해진 서도철 형사와 강력범죄수사대에 닥친 새로운 위기가 나옵니다. 정해인이 막내형사로 나올지 , 숨겨진 메인 빌런으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개봉일은 9월 13일이라서 무조건 영화관 가서 봐야겠습니다.
부활남
아직 정확하게 개봉일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 탈주의 구교환 씨가 주인공입니다. 부활남에서 구교환이 맡은 석환은 부활의 능역을 가진 인물입니다. 취업 준비생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그가 ,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죽은 뒤에 72시간이 되면 ,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의 존재를 알아챈 나쁜 놈들로부터 의문의 추격을 당하며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웹툰 원작의 영화라 나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감독은 백종열 감독이 맡았습니다.
하얼빈
핑계고에서 그렇게 예전에 2년 전부터 홍보를 했던 그 영화 바로 하얼빈입니다. 주요 출연진들은 안중근 역에는 현빈 , 안중근의 독립군 동지 우덕순 역에는 박정민 , 김상현 역에는 조우진 , 안중근의 동지이며 당시 여성 독립운동가들을 대표하는 인물 공부인 역에는 전여빈 , 재러교포 독립운동가 최재형 역에는 유재명입니다. 그리고 최종 빌런 모리 타츠오 역을 맡은 박훈이 맡았습니다.
또 가상인물이지만 안중근의 다른 독립군 동지 이창섭 역에는 이동욱 (욱동이)가 출연하였습니다. 핑계고에 또 홍보를 하러 올지 기대가 됩니다. 안중근의 독립군 상관 김두성 역에는 특별출연 정우성까지 기대됩니다. 영화는 올 연말에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보통의 가족
개봉일은 10월이며 , 스토리는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두 형제 부부가 우연히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디너>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사건을 일으킨 자식들로 인해서 은폐와 자수의 길을 선택해야 하는 형제 부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형과 형의 아내는 설경구 수현이 , 동생 부부로는 장동건과 김희애가 출연합니다. 제48회 토론토 국제 영화에서도 극찬을 받았다고 하니까 기대가 됩니다. 감독님은 허진호 감독님이 연출했습니다.
그 밖의 영화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 2도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하늘 주연의 스트리밍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래도 제일 기대되는 영화는 베테랑 2입니다. 왠지 이 영화는 천만을 찍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때가 추석이 다가오기 때문에 , 극장에서 베테랑 2가 가장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자직업
나는 SOLO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자 나이 직업!
살아온 인생으로 나를 증명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가끔씩 나는 솔로를 보고 있으면 현타가 살짝 오기는 합니다. 왜냐하면 남자분들의 직업이 너무 넘사벽 이기는 합니다. 저 정도 스펙이면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