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주도 가는 사람이 줄어들고 , 해외로 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제주 바다낚시는 너무나도 재밌습니다. 이동건 씨는 지금 혼자서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씨와 이혼 후 다른 여자는 현재 없는 것 같아요. 아침부터 동건 씨는 돌하르방 모양 커피얼음에 커피를 부어주고 , 제주도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서울에도 집이 있고 , 제주도에도 있으면 정말로 힐링을 하고 싶을 때마다 제주도에 내려가서 바닷가를 한번 다녀오면 좋습니다.
1. 구본승 등장
이동건의 절친 구본승씨가 제주도에 왔습니다. 90년대를 대표하는 원조 국민 오빠라고 볼 수 있습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요즘은 물론 TV에서 보기 힘들기는 합니다. 딱 그때의 모습이 지금의 주우재 같아요. 구본승 씨도 2016년 5월부터 제주도에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9년 차이면서 낚시를 엄청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동건 씨 집에 온다고 제주도산 호박과 옥수수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래도 혼자 있는 동건씨를 위해 구본승 씨는 많이 준비했습니다. 두 분 다 혼자 살다 보니까 이렇게 서로 챙겨줍니다.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한 느낌입니다. 구본승 씨 부모님은 제주에서 보내어야겠다고 이미 결정을 하신 상황이었고 , 구본승 씨도 부모님 따라서 제주도에 내려와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3대째 낚시 집안입니다.
낚시를 하다보니까 낚시 친구들도 생기고 , 스스로 생각하기에는 인생에서 이게 제일 큰 행복이 아닌가 싶었답니다. 사람 인생에서 물론 일을 해서 돈을 벌고 , 건물을 사서 편안하게 사는 것도 행복이지만 이처럼 소확행을 즐기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 안 받는 것이 일상의 행복입니다.
정말 그래도 얼굴에서 웃음이 나는가 봅니다. 허경환이 살짝 보이기도 하고 , 구본승씨도 이제 나이가 들기는 들었습니다. 제주도는 저녁 8시만 되어도 정말로 깜깜합니다. 인적도 드물고 하다 보니까 연애할 일이 없다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다 핑계고 안 하는 것이라 생각해요. 굳이 지금 행복한데 연애하면서 피곤한 것이 싫은 겁니다. 여자들은 물론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 대부분 남자 낚시 가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실 비혼주의라고 하고 다 일찍 결혼 한다고 합니다. 구본승 씨는 늘 결혼 생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구본승 씨는 마지막 연애가 18년 전이라고 합니다. 점을 봐주시는 분이 그래도 올해 연애 운이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에 결혼을 할지 궁금합니다. 올해 연애를 못하면 62세에 한다고 하니까 , 서둘러야겠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한심한것이 싱글 둘이서 여자 이야기 하는 겁니다. 둘 다 그래서 낚시터로 향하고 있습니다. 역시 제주 하면 바다낚시가 최고이기는 합니다.
2. 제주 바다 낚시
배에서 소개팅하면서 같이 고기도 잡고 , 같은 취미도 공유할 수 있는 여자를 만나야 합니다. 낚시 유튜버들 많으니까 조인해서 말 걸어 보면 될 것 같아요. 프러포즈를 낚시 배에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인생에 최대의 월척은 너야 라고 하면서 말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본승 씨가 잡은것은 다랑어 입니다. 다랑어 먹으면 정말로 맛있을것 같습니다. 역시 낚시 베테랑이라서 잘 잡기는 잘 잡습니다.
와 구본승씨 보다 더 큰 다랑어를 획득하였습니다. 그래도 과감하게 고민 없이 살려주었습니다. 낚시의 묘미는 잡는 것이 아니라 , 살려주면서 행복을 느끼는 겁니다. 뱃멀미가 심한 사람은 배낚시도 힘들 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멀미약 먹고 대응해야 합니다.
나 혼자 산다 베트남 이주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