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사람들이 빼곡하게 들어가 있는 소문난 맛집입니다. 한우불고기전골이 1인당 11,900원입니다. 그것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가 있으니 이건 완전 획기적이지 않나요? 숙주나물에 당면과 버섯도 함께 들어가며 한우와 파채까지 들어가는데 이 가격이면 대박입니다. 요즘같이 물가 상승률이 높을 때는 무한리필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이라도 무한리필해도 11,900원이니까 엄청 많이 먹을 것 같습니다.
1. 무한리필 11,900원
비주얼도 나쁘지 않아서 제가 가더라도 3번이상은 리필을 받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다섯 가지 또 반찬이 나온다고 합니다. 흰쌀밥에 한우불고기 얹어서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기력이 떨어졌을 때 한우 먹고 싶을 때 여기 가서 실컷 먹고 와도 될 것 같고 , 그리고 생색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를 사주더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최고인 것 같은 식당입니다. 맛이 상당해서 아이들이랑 먹기에도 좋았고 , 간이 세지 않았다고 합니다.
수입산도 아니고 한우다 보니까 가성비가 엄청나기는 하죠. 여기는 거의 뭐 들어가면 빈자리가 없을 지경입니다. 아마도 소문이 더 많이 나서 사람들이 한우불고기 먹으로 많이 오는가 봅니다. 예전에 군위에서도 한우불고기 무한리필을 본 것 같은데 여기보다 비쌌던 것 같습니다.
한우불고기를 정말로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준다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 사람당 11,900원에 한우불고기전골을 무한으로 먹을 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냉면도 14,000원이 넘어가는데 한우를 먹는데 이 가격이면 완전 대박입니다. 그리고 고기도 먹고 공깃밥도 나오니 같이 먹으면 됩니다.
2. 눈치 안주는 가게
정말로 저렴한 가격이 맞기는 합니다. 요즘 수입산만 하더라도 비싼 마당에 말이죠. 삼겹살 100g 정도에 12,000원이 넘는 세상인데 말이죠. 이런 매장들이 정말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어요. 많이 먹는다고 눈치도 안주고 , 얼마든지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유튜브 먹방 하는 분들이 12~13 접시도 드셨다고 합니다.
3. 고기부위
한우의 앞다릿살 , 설도살, 설깃살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불고기용으로 쓰는 건 속 지방이 적은 부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고기로 먹었을 때 가장 부드럽게 드실 수 있기 때문에 , 이 부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양념을 먹었을 때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랑 깊은 맛이 나서 국물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그리고 한우불고기 전골뿐만 아니라 한우고기 자체가 엄청 저렴합니다.
한우안심 100g : 11,900원
한우갈비살 100g : 12,900원
한우꽃등심 100g : 9,900원
고기 등급에 대비해 가격이 마트보다 20% 정도 할인이 되어있으니 고기를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한우구이 이용 시 상차림 비용이 성인은 6,000원 , 초등학생 이상은 3,000원입니다.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니다. 여기 사장님은 육가공 공장 운영으로 원가 15% 절감했습니다.
▼ 맛집 탐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