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비율 좋은 배우들이 많고 많지만 그래도 강동원은 사람들 사이에 GOAT이라 불리올정도로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옆에 서면 남자들이 다 오징어가 될 정도로 인물도 잘생겼고 키도 크고 핏이 너무 좋습니다. 어제 유퀴즈에 나와서 영화 홍보차 들렸는데 등장할 때 비가 살짝 왔지만 늑대의 유혹처럼 등장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입니다. 유튜브에 홍박사님을 아세요? 이런 건 많이 나왔지만 이제는 판세가 천박사님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근데 유퀴즈가 녹화방송이다 보니까 같은날 스케줄로 인해서 BTS 뷔, 강동원이 나오면서 제작진들은 엄청 흐뭇해했을 겁니다. 하루에 강동원까지 만나는 조세호와 유재석은 심적으로 많이 무너져 내렸을 겁니다. 잘생긴 배우나 가수가 나오면 MC들이 오징어가 되어버리는 느낌입니다. 마음이 힘든 라인업이라 집에 가서 누워 있어야 될 것입니다. 조세호는 뷔랑 토크를 하고 잠시 쉬러 대기실에 올라갔는데 엘리베이터 안에 거울이 있는데 자신의 얼굴을 보니 확 그냥 거울을 부수고 싶었을 겁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긴 배우
강동원이 등장하자 유퀴즈 제작진들 난리가 났습니다. 다른 잘생긴 가수가 나오면 여자 제작진들이 보통을 반응을 하는데 강동원은 남자 팬들도 엄청 많습니다. 그냥 우와 라는 소리가 저절로 흐릅니다. 어디가 리즈시절 인지 알 수가 없을 정도로 계속 리즈 시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동원 배우는 우리 가슴에 하나씩 품고사는 청년이 된 영원한 소년, 고호적이면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3초면 반한다는 강동원 리즈시절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 얼굴로 왕자 역할만 해도 족한데 초능력자 신부 사기꾼 도사 몸종 모든 것을 소화해 내는 배우입니다.
20년간 소처럼 일해서 역사에 길이 남을 장면들을 줄줄이 남기고 있는 한국의 대표 배우 입니다. 원래 그리고 예능에 잘 안 나오다 보니까 좀 긴장을 하기는 했어요. 19년 전에 강동원 씨 마지막 예능이 여걸파이브였으니까 말이죠. 그 당시 여걸파이브 누님들께 사랑을 많이 받기는 했습니다. 참고로 그 당시 작가님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우정 작가님 , 그리고 조연출이 나영석 PD 였습니다. 그때는 스타 PD가 아니었나 봅니다.
사슴눈망울
송강호 씨는 강동원을 보고 길 잃은 사슴의 눈망울을 잊지 못할 것이다라고 한 적이 있어요. 위의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조세호는 두더지, 강동원은 사슴, 유재석은 메뚜기네요. 다 같은 생태계인데 뭔가 다른 게 많기는 합니다. 그리고 예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우가 아니라서 어디서 볼수 있는지 저도 모르겠어요. TV만 틀면 나오는 예능인들과 달리 배우들은 정말 이미지관리를 철두철미하게 합니다. 극장에 오면 다 볼수 있다고 재치로 답하네요.
천박사 퇴마연구소
호불호가 없는 배우라서 싫어하는 사람들이 없어요. 이번에 추석을 앞두고 개봉작이 있는데 그게 바로 천박사 퇴마연구소 - 설경의 비밀>입니다. 귀신을 믿지 않는 귀신같은 통찰력을 가진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퇴마를 유쾌하게 풀어낸 모험 활극입니다. 코미디도 있으니 추석에 재밌게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작품을 볼 때 시나리오 완성도를 제일 먼저 보고, 기승전결이 잘 갖춰져 있나 , 소재가 신선한가 마지막으로 손익분기점 BEP를 맞출 수 있는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사실 BEP가 제일 중요하기는 합니다.
몸매 핏이 좋아서 유명 브랜들들이 줄을 서있다고 할 정도니까 비율이 좋기는 좋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할 때 키다 183cm라고 하니까 키가 크기는 큽니다. 다음 예능은 20년 후에나 가능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그러니 강동원을 보고 싶으면 이번 추석에 개봉하는 영화를 보면 됩니다. 배우 하길 잘한 배우 그는 이제 국민 배우가 되고 있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라서 이번추석에 저는 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