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V (김태형)가 드디어 유퀴즈 210회 (세계를 흔든다 특집) 를 방문을 하였습니다. 전 세계 공인 무대 장인 개인 직캠 한편이 1억 4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눈코입 정말로 잘생기긴 했어요. 오늘 유퀴즈 방송 시청률 어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오늘 방송국 온 콘셉트는 약간 왕자님 같으십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기긴 했어요. 밖에 또 배경이 초록이라서 방탄소년단 봄날 들으면서 입장을 합니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정말로 봐도 봐도 보고 싶은 방탄소년단 뷔입니다. 예전에 단체로 나온 건 벌써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방탄소년단 팬분들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때 정말로 유퀴즈를 즐겨보는 편이라고 합니다. 특히 지민씨가 유퀴즈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RM은 인기동영상에 유퀴즈가 항상 떠있어서 챙겨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유퀴즈 문제도 맞힌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나온 뷔는 20분 밖에 못 자고 나왔지만 오늘은 푹 자고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멤버들에게는 따로 연락을 안 했다고 합니다. 아침에 삼각김밥을 먹고 유퀴즈를 방문했습니다. 그래도 뷔가 삼각김밥을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컵라면 스파게티를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 환상의 짝꿍 이기는 하겠네요. 내일부터 CU GS25에서 이렇게 많이들 드시겠네요.
1. 최애 삼각김밥
저도 참치마요를 좋아하는데 뷔씨는 큰 참치마요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참치마요가 정말 이름답게 못 참습니다. 원래는 참치마요가 되게 적게 들어가서 항상 아쉬웠는데 이제는 고쳐서 더 큰 참치마요가 나왔다고 합니다. 삼각김밥 만드는 분들도 잘 팔린다고 메뉴에 안주하지 말고 계속해서 다른 것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오늘 유재석은 핑계고 콘셉트로 뷔를 대하는 느낌입니다. 아침 뭐 먹었어요? 몇 시간 잤어요? 이건 뜬뜬 핑계고스럽네요.
2. 뷔 세트음식
CU와 GS25는 내일부터 뷔 세트음식을 만들면 좋겠네요. 큰 참치마요 + 스파게티 + 반숙란 이렇게 세트를 만들어서 공급을 하면 또 하나의 마케팅이 될수 있겠네요. 뷔씨는 예전에 사진으로 거의 매주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별명이 유퀴즈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유퀴즈를 나오고 싶었던 이유는 휴식기에 즐겨보고 많이 좋아했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나름의 퀄리티가 있기는 하죠. 그리고 여기에 나오면 아미분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방탄은 유명하지만 아버지가 여기 나오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뷔 김태형의 집안은 아버지도 엄청 잘생기긴 했어요. 그리고 올해 BTS 데뷔 10주년 이라고 합니다. 2013년에 데뷔를 해서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입니다. 아직까지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0년간 BTS는 전 세계 음악사에 역사를 쓰는 그룹이 되었습니다.
①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를 비롯한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을 했습니다.
② 그래미 어워즈" 3년 연속 노미네이트
위의 곡 6곡으로 지난 10년간 빌보드 1위곡 최다 보유 아티스트입니다. 위에 노래는 한국에서도 엄청나게 인기가 많기는 했습니다. 유퀴즈에 나올 때만 하더라도 <Dynamite>로 빌보드 핫 100 1위 를 하고 출연했었습니다. 그 뒤로 5곡을 더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정말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 데뷔 때부터 멤버들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해 온 그룹입니다.
이때 이미 현지인들의 반응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또 미국에서 공연을 할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만큼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입니다. 뷔는 데뷔할 때 연습생이 꿈이었습니다. 지방에서 살았는데 정말 운 좋게 하이브에 합격하고 서울에 상경할 때 이미 꿈을 이뤘습니다. 친구 동생 형이지만 무대를 하는 모습이 어느 누구보다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때문에 성격도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Coldplay , Halsey 등 유명 팝스타들과 컬래버레이션도 하였습니다. 외국 팝스타들이 BTS와 작업을 하기 위해서 우리나라로 와서 함께 녹음할때 신기할 겁니다. 빌보드에서 봤던 가수들이 회사에서 와서 녹음을 같이하고 디렉을 봐주면 정말 신기하기는 할 것 같습니다.
힙합계의 거장 드레이크가 BTS를 알아봤을때 정말 뿌듯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경복궁 , 숭례문 , 월드컵대교, UN 본부, 미국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여기서 공연했을 때 정말 뿌듯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미국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은 거기는 조심히 몰래몰래 갔다고 합니다. 오픈된 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 곳이라 새벽에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지칠 때도 많았을 겁니다. 예전만큼 힘이 안 날 때도 있었지만 2022년 <달려라 방탄> 노래를 들어보면 변함없이 달리겠다는 일곱 멤버의 다짐이 담긴 곡입니다.
3. 첫솔로앨범 : Layover
Layover라는 뜻은 환승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뷔 인생에서 도착점까지의 직항이 없는 인생에서 끝없이 달리기만 했던 자신을 되돌아보고 어떤 것을 잘하는지 좋아하는지 생각을 하고 천천히 도착점까지 가겠다는 의미가 담긴 곡입니다. 선 공개곡이 <Love Me Again> 은 빌보드 핫 100 차트 9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록곡 <Rainy Days>는 70 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 라고 합니다. 앨범 발매 전부터 난리가 났습니다. 앨범 프로듀서가 민희진 씨입니다. 뉴진스의 어머니입니다.
뷔는 예전에 f(x) 분들의 Pink Tape 앨범을 정말 좋아했다고 합니다. 뷔가 작업한 곡을 듣고 이거 가능하게 해볼게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민희진 대표님은 자신감이 완전 뿜뿜입니다.
뷔씨가 키우는 강아지 김연탄 귀엽기는 합니다. 예전에 서진이네 찍을 때 이서진이 성실한데 느려터진 직원이라고 했던 적이 있는가 봅니다. 사실 예능은 컷이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지만 나pd님은 잘 때도 찍었으니 많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태형이네 제목으로 하나 해도 될 텐데 말이죠. 아니면 유재석이 이름 지어준 남는 건 가족이다. 예전에 그리고 박카스를 엄청 좋아했나 봅니다. 저도 박카스 중독될 정도로 예전에 하루 5병 마신적도 있습니다.
BTS 미니1집 수록곡을 보면 <If I Ruled The World> 가사를 보면 일단 먼저 난 공인 중개사를 찾아가 가족과 함께 살집을 사고파 라는 가사가 있어요. 첫 정산받았을 때 뭐 했는지 궁금합니다. 아버지 차를 새 차로 바꿔줬다고 합니다. 그 후로 아버지는 또 차를 바꾸셨습니다. 제일 좋은 것으로 바꿨다고 하니 뿌듯할 겁니다. 그리고 밑에 형제는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서로 생일도 안 챙기고 완전 가끔 연락한다고 합니다.
오늘 유퀴즈는 조세호 (스타) . 유재석 (탑스타). 뷔 (월드스타) 별들의 만남입니다. 그리고 자주 모이는 멤버는 우가 패밀리라고 해서 박서준 , 최우식 , 픽보이 , 박형식 씨가 잘 모인다고 합니다. 다 같이 수다 떠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맛집도 많이 간다고 합니다.
오늘의 유퀴즈 문제네요. 1995년 일어난 일이 아닌것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입니다. 정답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첫 시행이었습니다. 문제는 못 맞혔지만 그래도 앨범은 더 흥할 것 같습니다. 뷔(김태형)의 바람대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 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저도 팬이라서 재밌게 보았습니다. 이번 앨범도 대박 나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