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 [연예인]

이상민 새롭게 이사한 집 그리고 대게녀 전 여자친구!

by 귀여운뭉순이 2023. 8. 14.

이상민 새로운 집
얼마전에 새로 이사한 집

 

많은 분들이 정말 궁금해하는 것이 빚이 그렇게도 많다면서 방송에서 비치는 모습은 전혀 어려움 없이 생활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가 봅니다. 그래서 늘 연예인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배우는 것 같아요.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얼마 전에 이사한 집과 전 여자친구를 보여준다고 한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이사를 해서 짐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정리를 해야 합니다. 룰라시절에 엄청나게 잘 나갔기 때문에 그때 사놓은 물건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을 겁니다. 버리기에는 아깝고 팔기에는 좀 애매한 것들이 참 정리가 안되기는 합니다. 그래서 이사할 때마다 계속해서 짐이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물건
짐이 많으니 늘 큰집으로 가야됩니다.

 

1. 엄청난 신발이 부럽다.

 

저 오른쪽에 있는 신발들은 거의 다 비싼 신발들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 있는 나이키 신발 모으는 그런것인가 봅니다. 오늘 게스트로 나온 박해진도 집에 신발이 2,200 켤레라고 들었는데 하나 사기도 힘든데 대단합니다. 그렇다고 나이키에서 세일해주지도 않고 완전 정가로 다 사야 합니다.

 

많아도 근데 너무 많은 짐 때문에 발 디딜 틈이 안 보입니다. 버릴 것은 버려야 하지만 아니면 당근 마켓을 해서 돈으로 현금화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김희철이 이사하면서 준 침대부터 기존에 쓰던 침대까지 안방을 장악해 버렸습니다. 어휴 침대는 하나만 있어도 될 텐데 말이죠

 

신발 엄청 많아요
엄청 납니다 신발만 해도

 

방하나가 정말 신발로 가득 찾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심지어 여기 방뿐만 아니라 한 무더기 더 있는 방이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채권자들은 신발은 그래도 손을 안되었나 봅니다. 돈은 갚으라고 하되, 신발이나 물건은 건들지 않았습니다. 오늘 김준호가 버리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지만 사실 집주인은 버릴 생각이 없습니다. 

 

이게 다 돈인데 버릴 수가 없는 겁니다. 물론 신발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정리를 해서 안 쓰는 거 버린다고 하지만 그게 말처럼 쉬운 게 아닙니다. 필요할 것 같으니 이삿짐센터에 다 때려 넣었다 생각합니다. 그래도 하나둘 안 쓰는 것을 김준호 씨에게 주기는 합니다. 피부 미용기 저것도 좋은 것 같은데 김지민 씨 여자친구 있으니 선물하는가 봅니다.

 

김준호 획득
내가 판단하고 내가방에 넣기

 

아마도 여기에 큰 배낭가방을 들고 온 것은 쓸만한 물건을 다 넣어가려고 하는가 봅니다. 드론부터 시작해서 낡은 디지털카메라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항상 남의 집에 오면 신기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것만 구경해도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 수가 있습니다. 어디 있는지도 몰랐다가 찾은 카메라는 정말 옛 추억을 떠오르게 만든답니다.

 

카메라에 어떤 내용이?
30년 ~ 40년 있었으면 안에 사진도 그만큼

 

건전지를 넣어서 켜는 순간 아마도 옛날에 찍었던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겁니다. 혹시나 이혜영 씨도 나오는 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 이후에 사진들도 많이 나올 것 같기는 한데 궁금합니다. 과연 어떤 사진이 나왔길래 이렇게나 호들갑을 떨었는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세상에 나오지 말아야 할 사진이 나왔을 수 있습니다. 

 

이상민 여자친구?
여자가 해변에 있는 사진 발견

2. 대게녀 등장

 

이상민은 갑자기 지난날을 떠올립니다. 갑자기 "아... 대게녀다"라고 말합니다. 예전에 상민의 마지막 연인이 대게녀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돈을 빌려서라도 대게를 사주고 싶었던 그녀라고 합니다. 세월이 흘러서 사진으로 다시 만나니까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클로즈업을 시도하게 되는데 과연....?

 

대게녀의 정체
엄청 미인이네요

 

이상민 씨 전 여자친구인 대게녀 입니다. 김준호씨 말로는 김희선씨 + 김준희씨를 닮았다고 합니다. 와 그러면 완전 탑클라쓰만 만났다는 이야기인데 이상민씨 눈 엄청 높습니다. 그래도 엄청 이쁘기는 하네요. 못 나온 사진도 한번 보기도 했는데 이건 뭐 연예인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 공개했네요
흐릿하지만 얼굴이 좀 보이네요

 

왼쪽 사진은 연예인인 줄 알았습니다. 3~4년 정도 사귀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지금도 보고 싶은가 봅니다. 하늘나라로 간 또또와 이별할 때 마지막으로 봤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짐이 많으니 카메라를 내팽겨 쳤다가 지금 이사하고 나서 여기서 찾았나 봅니다. 여자분도 아직 솔로이기는 한데 다시 만날지는 의문점입니다.

 

사실 헤어졌으면 그 사람의 행복을 빌어주는 게 맞습니다. 한번 깨진 그릇은 다시 붙일 수가 없듯이 좋은 추억일 때 정리하는 게 맞습니다. 아마도 오늘 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지난날을 회상할 것 같네요.

 

집 정리는 이분이 한다
상민 집 변신 대공개 하나요?

 

3. 비워야 채운다.

 

정리의 달인이 왔습니다. 어지러운 집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사람입니다. 여기의 정리 난이도는 최상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짐이 많고 공간도 애매하기 때문에 그래도 정리를 해야 합니다. 집에서 에너지를 충전 후 밖에 나가야 하는데 여기는 짐이 너무 많아서 기운 빠집니다. 비워야 채워지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의 그녀도 당연히 비워야 새로운 사랑이 찾아옵니다. 전 연인과의 추억을 버리면 새로운 여자친구가 찾아옵니다. 과거에 얽매이는 남자를 여자는 제일 싫어합니다.

 

바뀐집 대공개
엄청 깔끔해 졌어요.

 

이제 부끄럽지 않게 손님을 초대가 가능합니다. 다 정리가 되고 나니까 옆에서 대게녀를 초대하자고 합니다. 진짜 집이 깔끔하니까 정말로 좋은 기운을 받는 것 같아요. 항상 우울증 같은 것도 집안이 정리가 잘 안 되어있으면 더 잘 느낀다고 합니다. 그러니 항상 집은 정리정돈 잘하고 깔끔하게 살아야 돈도 들어오는 법입니다.

 

예전에 실시간 검색어가 있었으면 대게녀라고 또 올라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연예인 같은 그녀는 아직도 솔로인가 봅니다. 방송 나가고 인기가 엄청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