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화사한 그녀 팀들이 출연했습니다. 엄정화는 닥터 차정숙으로 이미 인기를 누렸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기대하고 있고 , 송새벽하고 호흡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민아와의 호흡도 기대하고 있는 게 화사한 그녀에서 사기꾼 모녀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송새벽은 예전에 예능을 나갔다가 혼난 적이 있습니다. 그 후로 예능울렁증이 있다고 하는데 오늘 활약상은 좋기는 합니다. 예전에 세 바퀴라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대본에도 없는 상황극을 시키고 , 춤을 시키고 너무 당황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화사한 그녀는 코믹드라마입니다.
1. 화사한 그녀
장르는 코미디이며 10월 11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상영시간은 121분이면서 줄거리를 살펴보면 인생 역전 한방을 꿈꾸는 화사한 작전꾼 엄정화(지혜). 매번 허당 한 실력으로 허탕만 치던 그녀에게 600억이라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실패는 사치다라는 모토 아래 영혼까지 끌어 모은 마지막 작전을 시작하는데 잘될 수 있을지 영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극 중 인물은 엄정화(지혜) , 송새벽 (완규) , 주영 (방민아) , 박호산(조루즈) , 손병호 (기형) , 김재화(쿠미코) , 김성식 (현우)로 나오고 있습니다. 엄정화의 3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라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2. 사기꾼 이야기
방민아 씨와 엄정화 씨는 모녀 사기꾼입니다. 지금 영화시장이 치열하기 때문에 이번에 300만 넘을지는 모르지만 300만을 넘게 되면 돌싱포맨 소원을 들어줘야 합니다. 왜냐하면 같은 날 송중기 나오는 화란도 기대작이라서 맞붙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탁재훈 씨의 부탁은 한남동에서 한 달 살기를 해보고 싶나 봅니다. 엄정화 집이 한남동이라 거기서 빌붙어서 살고 싶은가 봅니다. 사실 지금 탁재훈도 노빠꾸에 돌싱포맨에 미우새에 잘 나가고 있습니다. 단독콘서트가 다 매진될 만큼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송새벽은 최근에 영화를 찍었는데 사람들이 다 모르기는 합니다. 2022년 10월에 컴백홈이라는 영화를 찍었었고 , 2022년 6월에는 브로커 라는 영화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특송을 재미있게 봤는데 그것도 2022년 작품입니다. 많이 찍기는 했었는데 운이 좀 없었나 봅니다. 컴백홈을 찍을 때 김준호 씨도 같이 찍었습니다. 요즘 엄정화는 그래도 닥터 차정숙이 잘되면서 요즘 대세입니다. 배우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물밀듯이 밀려드는 광고 러브콜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댄스가수로 전국 유랑을 하기도 했었죠. 이효리가 나오는 그 프로그램인가 봅니다. 김태호 pd가 만든 댄스유랑단에서도 엄정화 씨는 활약상이 대단했습니다. 이번에 화사한 그녀로만 대박이 난다면 전국 제패 할 것 같습니다. 탁재훈 씨도 요즘 대세인데 고정프로그램이 9개라고 합니다.
3. 사랑꾼 송새벽
송새벽 씨는 엄청난 사랑꾼이라고 합니다. 썸을 탄 세월만 10년이라고 합니다. 연애도 아닌 썸을 10년 탔으면 짝사랑이 아닐까 싶지만 사랑꾼입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짝사랑만 10년을 했다고 합니다. 여자분은 새벽의 마음은 알았지만 받아주지 않고 다른 사람과의 연애도 했습니다. 그래도 같이 공연을 하다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는 돈이 없었던 시절이라서 소극적이게 다가갈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속앓이만 하다가 영화를 하게 되면서 데이트 비용이 생겨서 용기를 내서 문자 한 통 보내고 , 용기를 내서 밥 한 끼, 영화 한 편 보고 , 광장시장 가서 막걸리도 한잔 하면서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세 가지는 없고 한 가지만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맛있는 것을 보면 네 생각이 나더라" 은근 츤데레 같은 성향이 있습니다. 맛있는것을 보면 같이 먹고 싶고 같이 이야기 나누고 싶은 그런 마음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아내분은 바로 대답은 안 하고 , 둘이 한참을 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날 뽀뽀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집 앞에서 말이죠. 그래서 그다음부터 사귀게 되고 지금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방민아 씨의 별명이 여자 지드래곤이라고 합니다. 정말로 똑같은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누가 지디인지 , 누가 방민아 인지 알 수가 없기는 합니다. 아래 사진 보면 맞추겠나요?
4. GD 닮은 민아
둘 다 방민아 이기는 한데 왼쪽이 GD인줄 알았습니다. 고개를 숙일때 완전 똑같기는 합니다. 이번에 화사한 그녀에서도 많은 활약이 있는 걸스데이 민아 입니다. 화사한 그녀는 오늘 이제 개봉하니까 많이들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송중기 나오는 화란도 오늘 출시네요. 둘다 보기는 해야겠습니다. 모두 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요즘 극장가 사람들이 많이 없기는 한데 영화 밀수 이후로 조용하기는 합니다. 천박사도 아직 손익분기점 못 넘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화사한 그녀는 제작비가 60억 들어갔다고 합니다. 150만이 손익분기점이라고 하니까 300만 갔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 함께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