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연석이 두 번째로 핑계고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핑계고는 요즘 계속해서 조회수도 잘 나오고 그래서 스타들이 많이 와서 홍보를 하고 갑니다. 그래서 격식이 아닌 뜬뜬편집실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때는 mini 핑계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나중에 되니까 조회수 100만 찍기는 하더라고요. 오늘 게스트 유연석은 지난번에 멍뭉이 홍보로 차태현하고 같이 나온 바 있는데 오늘은 팬미팅 노래에 대한 홍보를 하려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제대로 팬미팅을 준비했다고 하니까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관련 티겟은 아래에 있습니다.
그래도 유연석 이번에 정말 재밌는분이라서 공연에 많이들 참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번 주말연석극 유튜브에 대해서 정말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연덕이 들은 캠핑차에만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다른 것을 하면 조회수가 안 나온다고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핑계고는 그냥 떠들어도 조회수가 잘 나오지만 캠핑 한번 하려면 음식준비해야지 3일 전부터 준비할 것이 그렇게 많은데도 해놓고 나면 조회수가 안 나온다고 고민 많이 합니다. 요즘 그런데 핑계고가 바꿔놓은 문화들이 많은 것 같아요. 침착맨이나 핑계고 나영석 pd 방송들 보면 그냥 떠들어재끼는 플랫폼입니다.
1. 먼저 출석한 남자
계원들을 위해서 유재석보다 먼저 유연석이 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오프닝을 바로 시작하면서 내가 혼자 여기에서 뭐하고 있는지 정체성을 잃어버렸습니다. 둘이 있으면 저렇게 티키타카가 좋고 재미있는데 혼자는 뭔가 아직은 내공이 조금 더 필요할 때입니다. 극 중에서 수영장 신이 있어서 다이어트를 많이 하고 운동을 많이 했나 봅니다. 참 84년생이지만 잘생기기는 했습니다.
첫 주제는 브로앤마블에서 세호에게 접영 하는 것을 보라고 했는가 봅니다. 왠지 수영하는 것을 조금은 자랑하고 싶었나 봅니다. 그것으로 유재석에게 엄청 놀림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런 게 그런데 사람들이 재미요소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출연이라서 다음에 출연하면 출연료 소정의 정이 지급됩니다.
이번에 아시아 투어전 국내 팬 미팅 먼저 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20주년이면 사람들이 많이 와줄 것 같습니다. 예전에 했던 것들이 계속 캔슬이 되어서 이번에 9월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연시작 : 9월 2일)
2. 팬송 제작
그래도 이번에 팬송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팬분들을 위해서 제작했으니 흥행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팬미팅 할때는 항상 드라마 ost를 많이 불러주었는데 이번에는 FALLING이라는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그래도 기존에 연덕이 들 뿐만 아니라 음원차트에도 올라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유연석 - FALLING 가사 中
좋은 멜로디가 떠오르는 걸♪
너의 이름을 불러볼 때면-
(후렴구)
I think I'm falling
falling for you ♪
I feel Like dancing
dancing for you ♪
되게 쉬운 영어가 반복되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FALLING 음원은 9월 3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음원으로 공개된다고 하니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멜론 TOP 100 에만 들어가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오늘은 유재석 옷 입은 게 조세호가 선물했는 옷을 입고 왔는데 깔끔하고 좋기는 하네요.
그래도 운수 오진날도 11월인가 나온다고 하니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웹툰원작인데 요즘은 웹툰 원작에서 인기끌면 드라마나 영화로 많이 제작이 다시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3. 캠핑유튜버 유연석
장박을 할때는 나만의 펜션이 생긴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지만 나중에 거둘생각 하니까 막막하기는 합니다. 장박이 될 때 친구들을 불러서 막 놀지만 막상 장박을 거둬야 할 때는 친구들이 이사정 저사정이 다 있습니다. 사실 장박도 하는 사람들이 하지 그리고 소규모로 하지 짐 많이 늘리면 일이 됩니다. 그래서 다시는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 겁니다. 내 돈을 들여서 내 시간과 땀 흘려서 남 좋은 일을 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장박을 해놓으면 계속 살림살이가 들어가다 보면 나중에 한짐입니다. 그리고 일일이 텐트도 세탁소에 다 맡겨야 합니다. 그래서 캠핑은 그냥 가끔 가는 게 제일 좋고 시설이 다 있으면 좋아요.
오늘 나름 재밌는 MINI 핑계고 였습니다. 유튜브 가서 한번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래도 유연석과 유재석은 이름도 비슷해서 티키타카 제대로 터질 때는 웃기기는 합니다. 그리고 조세호는 정말 참 말 이쁘게 하기는 합니다. 그러니 주변에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하단에 오늘 뜨는 MINI 핑계고 남겨둘 테니 보실 분은 클릭해서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