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 [연예인]

나는솔로 21기 최종선택 뒤늦게 불붙은 커플 정숙 데이트 비용 논란

by 귀여운뭉순이 2024. 8. 1.

첫 데이트 할 때 정숙 씨가 42만 원을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사실 남자들 3명이 나눠서 내도 되는 비용인데 , 다 순풍산부인과 박영규와 최주봉만 있는 건지 아쉽기는 합니다. 사실 저럴 때 정숙 씨가 내도록 하지 말고 , 누구 하나 나서서 계산을 하였다면 정숙 씨와 커플로 이어질 확률도 높습니다. 4인분 어치 대게값 42만 원에 + 커피값까지 풀코스로 계산을 했던 정숙 씨입니다. 사실 참 커피까지 얻어먹을 정도면 못나기도 너무 못났습니다. 

 

 

많이 혼난 남자들

나는솔로 21기
정말 너무 하기는 했음

 

사실 대게값을 남자들이 계산하고 , 커피값을 정숙씨가 계산했더라면 더욱더 보기 좋은 그림이 나왔을 수도 있겠네요. 반면에 영식과 영숙은 더치페이를 했습니다. 사실 예전만 하더라도 여자분이 계산을 한다는 것은 좀 많이 없던 그림 중에 하나이기는 합니다. 보통 남자가 밥을 사면 , 여자가 커피정도 사는 게 올바른 정석일 때가 있었어요. 그다음에 더 친해지면 누구나 밥을 살 수가 있겠지만 초반에는 그래도 남자가 투자를 해야 합니다. 

 

그래도 다르게 생각을 해보면 시대에 따라 바뀌어 가는 젊은 남녀들의 가치관도 살펴볼수가 있었습니다. 데이트 비용은 늘 문제이기는 합니다. 3번 만났을 때도 커피도 안 사는 여자라면 한 번쯤 고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현숙 마음
현숙 마음

 

현숙은 대화한 사람중에 자기 진심을 아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적어도 앞에 영식과 광수는 아닐 것 같습니다. 현숙과 광수는 가장 초장에 데이트를 했습니다. 현숙은 한 사람에 꽂혀서 별다른 변화가 계속 없다고 합니다. 최종선택을 앞두고 과연 누구를 선택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나 현숙은 이어진 선택의 시간에서 0표를 눈앞에 둔 광수를 두고 방향을 틀었습니다. 그런 현숙의 선택에 기대했던 만큼 실망이 컸을겁니다. 

 

산책만 했을뿐
산책만 했을뿐

 

나는 솔로 보면서 광수라는 캐릭터는 늘 선택을 잘 못받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 산책을 현숙 씨랑 했지만 , 현숙 씨는 산책을 2명과 했습니다. 

 

영수 마음
영수 마음

 

영수 마음

 

영수씨는 할 말이 없는 것이 데이트비용 때 정숙이 다 돈을 내도록 지켜본 사람입니다. 그러면서 이제는 정숙님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옥순이 영수에게 사실 까이고 돌아왔기는 합니다. 정숙이 생각하기엔 데이트 때는 나를 좋아하나?라고 생각을 했지만 , 데이트 후엔 어? 아니었나? 헷갈릴 때도 많습니다.

 

첫 데이트 당시 1:1 대화 기회를 제작진이 제공을 해줬지만 영수는 이를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정숙씨는 좀 영수에게 헷갈리기는 합니다. 다 같이 있을 때에는 말 한마디 섞어본 적이 없을 겁니다. 

 

상철 마음
상철 마음

 

상철이 정숙님이랑은 안될것 같다고 하니까 영수는 얼굴에 스마일을 합니다. 지금은 오히려 여지를 주게 되면 상대방의 시간이 너무 아깝고 , 그것이 더 미안한 겁니다. 최종선택을 앞두고 이제는 사실 결정을 해야 합니다. 사실 이것도 팀플 작전으로 해야 합니다. 빨리빨리 포기하고 , 다른 사람 찾게끔 도와주는 것이 맞습니다.

 

오늘 데이트를 원했던 순자가 영철을 선택해 버리며 굳혀진 상황입니다. 정말로 다음주에 최종선택을 하게 되는데 , 보는 시청자들도 감이 잘 안 오기는 합니다. 몇 커플이 21기에서 터져 나올지 궁금합니다.

 

영숙 마음 준비중
영숙 마음 준비중

 

마지막에 상철은 순자씨를 불러내서 이야기를 합니다. 3일 차 랜덤 데이트를 할 때부터 오로지 순자만 외쳤습니다. 둘의 접점은 없어지만 , 순자 님이랑 한번 따로 데이트하고 싶다는 생각은 늘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둘이 너무 잘 어울리기는 합니다. 이번에 21기 중에서는 둘의 인물이 제일 괜찮습니다. 

 

잘 어울리는 커플
잘 어울리는 커플

 

키 차이도 정말 적당한것이 너무 좋습니다. 상철 씨 키가 좀 큰 편인 것 같은데 , 순자 씨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종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상철 : 91년생 현대자동차 재직

▶ 순자 : 95년생 삼성전자 재직

 

 

 

4살 차이면 정말로 궁합도 안보기는 하고 , 두 명 다 대기업에 다니고 있으니 , 결혼해서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나는 솔로 나오는 출연자들 직업이 빵빵하기는 합니다.

 

본방사수
본방사수

 

다음 주 몇 커플이 탄생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저는 정숙의 선택이 궁금하기는 합니다. 대게값을 그렇게 결제를 하고 누구를 선택을 했을지 기대합니다. 반전이 있을지도 모르니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핑계고 전도연 임지연 출연

 

 

핑계고 유재석 전도연 임지연 남창희 mbti 리볼버 영화 개봉 유리화병

오늘 드디어 유재석이 운영하고 있는 핑계고에 전도연 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사실 런닝맨에서도 그렇게 나와달라고 했지만 거기는 아직 좀 불편한가 봅니다. 유퀴즈에 이어서 핑계고에 출연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