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주의 그녀들이 돌싱포맨에 등장을 하였습니다. 요즘에 서정희 씨와 서동주 씨 같이 방송에 많이 나오더라고요. 지금 서정희 씨는 남자친구가 생겨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분이 엄청 잘생기셨다고 공개가 되었지만 , 사실 잘생긴 것보다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6살 연하의 건축가 남자친구와 4년째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것이 아직도 행복한가 봅니다.
서정희 열애중
사실 서세원 씨와 사랑해서 결혼을 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남자친구가 설렘을 주는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전혀 못 느끼고 살았는데 , 지금은 이런 감정을 태어나서 처음 느껴본다고 합니다. 안 보면 보고 싶고 , 그 사람과 함께 있으면 너무 좋은 겁니다. 뒤늦게 황혼에 사랑이 찾아온 겁니다. 자꾸 가슴이 뛰고 , 전화만 해도 얼굴이 빨개진다고 합니다.
지금 4년을 만났는데 하루도 안 빼고 만났다고 합니다. 일 때문에 남자친구가 2주간 미국에 간 적이 있는데 , 그때 2주 떨어져 보고 지금까지 단 하루도 안 떨어졌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결혼식은 따로 안 했다고 합니다. 사랑은 확인할 시간이 필요하니까 천천히 해도 됩니다. 서정희 씨가 남자친구 좋아했던 포인트가 있다고 합니다.
① 교회를 다녀야 합니다
② 술 담배를 하면 안 됩니다.
③ 무 알코올 술도 안됩니다.
④ 전자 담배도 안됩니다.
엄마가 남자친구를 먼저 만났습니다. 그래서 요즘 행복한 즐거움에 빠져있습니다. 딸도 이혼 후 남자친구를 만나야 하는데 , 아직은 마음에 없는가 봅니다. 같이 만나서 합동결혼식을 할 마음도 있는가 봅니다. 예전에는 서정희 씨도 잘 웃지 않았는데 , 요즘 방송 맛을 제대로 알아갑니다.
예전에 갱년기 있을 때 48kg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원래는 35kg까지 빠졌다고 합니다. 요즘 옷도 화려한 것을 입고 다니고 , 연애를 제대로 하는가 봅니다. 인스타에서도 공개했던데 남자친구 말이죠.
코인 때문에 돈 날린 사연
집은 융자 끼고 49평 자가 있다고 합니다. 돈은 조금 모아뒀는데 서동주 말 듣고 산 코인이 1억을 마이너스 나게 했다고 합니다. 서정희 씨는 조금조금씩 사는 성격이 아니고 , 한 종목에 그냥 몰빵을 했는가 봅니다. 서동주가 그렇게 까지 추천을 안 했지만 한때는 코인 열풍이 있었죠.
요즘은 특히나 알트코인 했다가는 작살이 납니다. 소액투자를 권했지만 엄마는 똑똑한 딸 믿고 통 큰 투자를 했을 것 같아요. 같이 나온 최여진 씨는 땅은 거짓말하지 않는다면서 땅으로 2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연말에 코인러들 기분 좋게 떡상 했으면 좋겠네요. 9월 금리 인하 제발 잘되어서 떡상 가봅시다.
인생 2막 서정희 서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