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방송 중에 돌싱특집이 가장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혼한 사연도 정말로 궁금하고 , 다시 만나기 위해서 용기를 냈다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녀들도 있는 분들도 있을 텐데 , 양육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도 궁금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어떤 각오로 임할 것인지 , 그리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는 않을지 시청자들도 궁금해할 것입니다.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1,2화 100분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포인트만 짚어보도록 할게요.
영수
오자마자 갈피를 못 잡는 벙벙한 모습 뒤 그의 반전 직업은 지방의 공공의료기관에서 마취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습니다. 울진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분만이 가능해야 하는곳 입니다. 울진은 청적 지역이어서 코로나 때 만남을 자제를 했다고 합니다. 3년간은 거의 죽은 듯이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성을 만날 기회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자산은 남양주 자가 + 원주 3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철두철미한 삶이 기본원칙 이라고 합니다. 가계부 + 카드가계부 + 연말정산 엑셀화를 하고 있습니다. 계획대로 철두철미하고 깐깐하게 살고 있습니다. 전처에게도 이런 것을 강요해서 떠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종교는 기독교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존감이 높은 여자라고 합니다. 14년 만에 찾아온 설렘 기대해 봐도 좋습니다.
영호
이종범 느낌나는 영호 씨가 등장했습니다. 경상도사나이라서 걸쭉한 사투리가 쏟아져 나옵니다. 대학교와 군대 빼고는 계속 포항에서만 지내온 본토박이입니다. 사나이 중의 사나이 해병대 출신입니다. 여자에게 다정다감한 스타일은 아니라고 합니다. 2020년 1월 결혼 후 같은 해 5월 이혼했으며 , 4개월간 유지했던 사실혼관계입니다. 결혼하기 전에도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혼인신고 없이 살았다고 합니다.
헤어진 이유를 들어보니 성격차이 , 장서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혼의 경험으로 착하고 성격 안드센 여자를 만나고 싶다고 나왔습니다. 상대편에게 아이가 있다면 조금 꺼릴 것 같다고 합니다.
영식
느껴지는 모습은 개그맨 김진수의 느낌이 있습니다. 파란색 bmw를 타고 등장한 유쾌한 긍정의 남자 영식입니다. 역시나 어릴때는 사람들이 개그맨 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남들 앞에 나서는 것을 유독 좋아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직원이었고 , 아내분은 고객이었다고 합니다.
전처가 저녁 안먹었으면 같이 먹자고 먼저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술을 먹고 그날 당일 사고를 쳤다고 합니다. 직원하고 고객은 금기사항인데 사고를 쳤습니다. 그렇게 2013년 결혼 후 2017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4년간 유지했던 결혼 생활입니다. 귀책사유가 전처에게 발생하여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 딸을 둔 양육자입니다. 여자들 한데 인기 많은 여자들에게 이성적 설렘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영철
영철씨는 최소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동안 너무 많이 차여봤기 때문에 나는 솔로 출연하게 된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은 잘할지 몰라도 연애 부문에서는 FFFF라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심지어 소개도 못 받아 봤을 정도니까 뭔가 약하디 약한 남자입니다. 키도 작고 , 아이까지 있어서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상품성이 떨어지면 , 국제결혼도 추천하는데 말이죠.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일본 만남까지 알아봤는데 엄청나게 비쌌다고 합니다. 차라리 태국이나 베트남이 조금 저렴했을텐데 말이죠. 그만큼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 마음만은 간절했다고 합니다. 키도 작고 , 가진 것이 많이 없다고 합니다. 2010년에 결혼하고 , 2020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10년간 유지했던 결혼생활입니다.
첫째 아이가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그 이후에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을 결심하고 , 합의 이혼으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4학년 2명의 딸을 양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큰딸은 1년 전부터 전처가 양육한다고 해요. 그리고 둘째 딸은 현재 부모님과 함께 양육 중에 있습니다. 금사빠의 성격이 있어서 쉽게 사랑에 빠진다고 하는 게 단점입니다.
광수
광수 씨도 일단 보면 잘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알고 보면 실속의 남자라고 합니다. 요리가 취미라는 이 남자 솔로나라에서도 빛날 예정입니다. 광수 또한 포항 토박이입니다. 서울 대학교 재료공학부 졸업했습니다. 포항공대 철강대학원 박사까지 취득했다고 합니다. 전처가 첫 여자친구라고 하니까 연애 경험이 없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결정적인 이혼사유는 종교적인 문제가 크다고 합니다. 불교 신자인 광수와 , 기독교 신자인 전처입니다. 그래서 결혼식 당일부터 갈등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처가 쪽에서는 기도, 성가등 예식 중 종교적인 식순을 원했다라고 합니다. 결국에 한 달 반을 살고 집을 떠났다고 합니다. 석 달 반을 혼자 신혼집에서 지냈지만 , 결국에는 안 돌아왔다고 합니다. 결국 한 달 반만 신혼생활 했다는 것인데...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상대방 종교로는 불교, 무교를 원하고 있습니다.
상철
일단 출연자 중에서는 제일 잘생긴 편이기는 합니다. 22번지 테리우스라고 불리는 이 남자는 소리 없이 강하답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겼다고 하니까 , 벌써 포기자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름 허벅지 부심도 있고 , 운동도 잘한다고 합니다. 돌싱이다 보니까 주위에서 소개가 안 들어온다고 합니다.
2019년 5월 혼인신고 후에 합가 같은 해 11월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 소송 끝에 2020년에 9월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전처의 귀책사유로 인해 승소해서 위자료랑 다 받았다고 합니다. 뭔가 아내분이 잘못을 크게 했는가 봅니다. 그래서 충격이 컸는지 스트레스성 원형탈모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보통 바람나거나 다른 이유가 있었을 겁니다.
원하는 이상형은 거짓말하지 않는 솔직한 성격과 밝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자녀가 없거나 , 비양육자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상철 씨 또한 자녀가 없기 때문에 같이 뭔가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으면 좋아요.
7살 차이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