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경제] [정보]

생활의달인 인천 강아지 케이크 김미리 매장 위치

by 귀여운뭉순이 2024. 7. 27.

강아지는 이제 사람들의 동반자이자 친구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강아지 케이크도 주문이 많다고 합니다. 강아지 생일이면 주문제작해서 같이 축하해 주면 강아지 입장에서도 주인을 더욱더 사랑해 줄 것 같습니다. 전현무 씨가 예전에 했던 말이 사람은 믿으면 안 된다. 돈을 믿으면 되고 , 동물은 거짓말을 안 한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주인이 싫든 좋든 항상 주인 옆에서 충성 아닌 충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강아지 케이크

생활의달인
예쁜 모습 이네요

 

강아지들도 생일 파티를 많이 하고요 , 예쁘게 꾸며서 친구들하고 맛있는거 나눠 먹기도 하고 , 축하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도 1년에 한 번 강아지를 위해서 이렇게 이벤트를 꾸며주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건 정말 가족이라 생각하기에 이렇게 할 수 있는 겁니다. 

 

 

 

이렇게 강아지 사진을 형상화 한 케이크를 결국 친구들과 주인공이 냠냠 합니다. 케이크를 만들 때도 들어가서는 안 되는 재료 빼고 , 오로지 강아지 건강식으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잘먹는 강아지
잘먹는 강아지

 

만드는 방법은 사람이 먹는 빵하고 공정은 똑같다고 합니다. 차이점은 강아지들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지는 겁니다. 견주분들이 강아지 생일을 맞이하거나 아니면 입양할 때 축하 파티를 위해서 강아지 케이크를 의뢰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처음에 강아지 사진을 받고 ,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손재주가 좀 많아야 될 것 같습니다.

 

 

 

강아지들이 먹을수 있게 만든 제누아즈, 쉽게 말하면 빵입니다. 맛은 단맛이 빠진 카스텔라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 이렇게 형상을 만들고 이제 제작에 들어가면 됩니다. 

 

강아지케이크

 

완전 퍼팩트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어느 정도 손재주만 있으면 강아지 케이크 사업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하네요. 사진을 보고 이렇게 만드는 것이라 손재주가 좋은 사람은 도전해 보면 되겠네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케이크를 본 개의 반응은 바로 냠냠이라고 합니다. 케이크가 또 맛있으니까 정말 달인이 맞는 것 같기는 합니다. 

 

똑같이 만드는 가게
똑같이 만드는 가게

 

포인트를 잘 잡아줌

 

정말로 사진을 보내주면 똑같이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다들 강아지 케이크 만들 때 깍지로 자는데 , 무조건 털 표현하려면 크림을 깍지로 짜야 하는 게 정해져 있기는 한데 , 달인이 하는 것은 스패출러로 눌러서 하는 겁니다. 다 귀엽다고 하고 , 받는 사람이 대만족 한다고 합니다. 

 

강아지 케이크
강아지 케이크

 

다른 매장에서 한것은 자신들의 강아지들과 다르게 표현하는데 , 여기 매장은 포인트를 쏙쏙 잘 잡아준다고 합니다. 자신의 강아지처럼 똑같이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나중에 꿈은 강아지를 사진만 보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 실물 보면서 만들고 그 자리에서 바로 생일 파티도 하고 , 뛰어놀 수 있는 큰 케이크 집을 만드는 게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들 방송 나가고 더욱더 많은 제작을 할 것 같습니다.

 

▶ 강아지 케이크 달인 : 매장위치

 

종이접기의 달인

 

 

종이접기 황금손 신태호 할아버지

매일 폐지수거 차량보다 한발 먼저 거리를 나오는 신태호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이곳저곳 쓰레기 더미를 계속 뒤지고 있는데 , 일반 박스는 수거해 가지 않고 있습니다. 한참 고르고 골라서 카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