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트코인 가격은 8300만 원 정도하고 있습니다. 여기 나온 여자 출연자는 선물 위주로 하고 있는데 , 최근에 그래도 수익이 많이 냈다고 합니다. 정말 코인시장은 하루에도 울고 웃고 하는 시장이라서 일희일비할 수밖에 없습니다. 2024년 3월까지 저도 수익이 괜찮았는데 , 8월인 지금은 완전 폭망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존버를 하더라도 비트코인 위주로 해야지 알트코인을 사면 피 보기는 합니다. 그리고 선물의 끝은 청산인데 잘 버텼기는 합니다.
전업투자
사실 여자분은 선물 위주로 하고 있는데 , 보통 유튜브에서 하지만 레퍼럴 수익이 많기 때문에 그나마 버티는 겁니다. 레퍼럴 수익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박호두 , 강은호 이런 분들도 매매를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겁니다. 그래도 돈 나올 구멍이 있으면 조금 투자가 쉽기 때문입니다.
청산을 한번 당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뼈저리게 아픕니다. 현물이야 존버를 하면 회복이라도 하고 , 없어지지는 않지만 청산 당하면 거래소만 좋은 겁니다. 코인에 빠지게 된 것도 아버지의 암 발생 때문이라고 합니다. 돈을 벌어야 하는데 정말 큰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가족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투자를 하게 된 겁니다.
기부
박진희씨는 전업투자자로 현재 트레이더입니다. 그리고 올해 나이가 29세입니다. 요즘은 그래도 코인만 하지 않고 , 여행도 다니고 가족과 시간을 많이 보낸다고 합니다. 늘 휴대폰으로는 암호화폐 시세를 볼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또 언제 청산당할지 모르니까 말이죠.
갑작스러운 딸의 결정에 걱정을 많이 하셨던 엄마라고 합니다. 아빠가 수술 받았던 병원에도 기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방송 수익금을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금액으로는 1,3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정말로 천사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수익
박진희씨의 구독자는 현재 10.6만 명이라고 합니다. 이러면 실버버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방송 이후로 2배나 떡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레퍼럴 수익도 점점 많아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좋은 소식이 5,600만 원 수익을 냈다고 합니다. 출금을 했는데 어떻게 이 돈을 잘 쓸지 고민이라고 합니다.
박진희씨는 M자 탈모가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 가발도 맞춰 드려야 합니다. 그래도 서장훈은 은행에 높은 이율 있는 곳에 넣으라고 합니다. 사실 비트코인 현물에 넣어두면 제일 좋기는 한데 시세가 또 떨어지면 안 되니까 은행이 지금 좋은 겁니다. 앞으로 더 많은 수익을 출금해서 꼭 집을 사시길 추천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베짱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