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경제] [정보]

특종세상 <출발 드림팀> 에이스 배우 이상인 밀양 집 아내 삼형제

by 귀여운뭉순이 2024. 9. 11.

한때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이상인 씨는 요즘에 산에서 산다고 합니다. 예전분들은 아시겠지만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차력사 김병달역으로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어서 대역 없는 액션 연기로 무술인 연기자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파랑새는 없다는 시청률도 엄청 잘 나온 드라마입니다. 그 이후로 그런데 소식이 없다가 출발드림팀에도 자주 보였고 , 이창명과 말다툼도 있었기는 합니다. 근데 출발드림팀이 얼마나 인기였냐면 , 해외촬영 시 관광청에서 초대하다 보니까 전부 비즈니스석 5성급 최고 대우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상인에게는 제2의 전성기를 열어준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밀양에 사는 남자

농사꾼의 삶
농사꾼의 삶

 

5년 전 그가 찾은 곳은 이상인 씨의 고향 밀양입니다. 가족 농장에서 초보 농사꾼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경남 밀양에 자리 잡게 된 이유는 바로 아이들 때문입니다. 자신이 어릴 때 경험이나 추억들을 아이들에게도 느끼게 해주고 싶었나 봅니다. 사실 요즘은 PC방이나 놀이터에서 놀지 , 이렇게 자연체험을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첫눈에 반한 아내와 결혼해 삼 형제를 놓고 , 엄청나게 잘 키우고 있답니다. 

 

밀양에서 만난 자연인
밀양에서 만난 자연인

 

무예

 

아직까지 이상인 씨는 산을 타면서 무예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 시절 입문하게 된 기공체조 / 명상 / 무예 호흡을 배웠다고 합니다. 20대에 처음 발을 들인 무예 , 53세의 나이에도 쉬지 않고 산에서 단련 중입니다. 무예란 것은 몸의 기의 흐름을 좋게 해주는 건강 체조라고 보면 됩니다. 하고 나면 온몸이 시원해지고 , 일반 스트레칭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합니다. 몸에 혈액순환도 엄청나게 잘될 것 같아요. 산을 탄다는 것은 쉽지 않은데 자기 관리가 대단합니다.

 

묘기 수준
묘기 수준

 

저렇게 산에서 물구나무서기를 하는 사람은 없을 텐데 엄청납니다. 산에서 내려가는 것도 날다람쥐 급으로 내려가고 있으니 , 아직까지는 엄청 동안이면서 건강합니다. 

 

열심히 사는 이상인
열심히 사는 이상인

 

산에 있는 운동기구도 출발 드림팀 처럼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아직까지 실력 녹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김병만 씨랑 대결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둘 다 드림팀의 달인이라서 말이죠. 이상인 씨는 출발드림팀 할 때 최다 출연, 최다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이상인 씨가 우승을 하니까 , 시청률 내려갈까 봐 걱정을 할 시절입니다.

 

여전히 인기있는 상인
여전히 인기있는 상인

 

출발드림팀을 아는 사람이라면 사실 이상인 씨를 모를 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그리고 밀양의 모든 행사의 MC를 많이 본다고 합니다. 운동하고 액션 하는 역할을 많이 하다 보니까 , 체육인의 이미지가 안 생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등산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것도 체력이 뒷받침 안되면 , 아이들도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이상인 집
이상인 집

 

밖에서 보기만 해도 완전 대저택 이기는 합니다. 전원주택 같은 느낌의 집인데 , 대문이 엄청 크기는 합니다. 밀양에서 엄청 성공한 모습입니다. 

 

잔디 깔린 마당
잔디 깔린 마당

 

그래도 삼 형제를 엄청나게 잘 키우고 있습니다. 마당에 인공잔디까지 다 해둔 것 보면 정말 뛰어놀게 놔두는 느낌입니다. 아파트에 살았더라면 층간소음이 있겠지만 , 여기는 그런 것이 하나도 없답니다. 마당에서 킥보드 타고 , 자전거 타고 다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11살 차이 아내
11살 차이 아내

 

정말로 웃음꽃이 피고 있는 가정입니다. 삼 형제 육아를 하는 데 있어서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아파트에 살면 하지 마라가 많아지지만 ,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살면 해도 된다라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마을에서 킥보드 타고 놀아도 되고 , 시골 마을 너무 좋습니다. 

 

밀양을 선택한 이유
밀양을 선택한 이유

 

공부라는 것은 각자 할 나름이지 , 환경이 크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 생각을 했고 , 일단 어린 아이고, 유년기에는 편안한 환경, 자연과 함께하는 환경에서 크는 게 좋다 싶어서 밀양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아이들 키우기는 당연히 힘들지만 , 힘든 반면에 아이들이 주는 행복이 있답니다. 

 

 

너무나 행복해 보여서 사람들 앞으로 귀농 귀촌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부부의 뜻만 맞으면 저도 귀농도 고려해 볼 생각입니다. 물론 돈을 어느 정도 모아야겠지만 말이죠. 

 

한혜진 홍천 별장

 

 

동네멋집 한혜진 강원도 홍천 별장 별점

시즌2 첫 방송이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시즌2 새 mc로 한혜진 씨와 조나단 씨가 발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혜진 별장부터 손딱지 폭탄을 주려고 유정수 씨가 엄청나게 분석을 하고자

mung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