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에서 선보이는 골프스타k 1회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촬영했던 장소는 충청북도 단양군에 있는 대호단양 cc 골프장입니다. 여기에서 탐색전이 오가는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 출연하는 사람들이 방송에 좀 안 나오는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구력 4년 정일우 , 구력 8년 황찬성 , 구력 25년 이지훈 , 구력 2년 소유 씨가 또 함께 했네요. 이지훈 씨는 거의 프로급인지 몰라도 구력이 엄청나기는 하네요. 그리고 티아라 함은정 , 배우 이종혁 , 개그맨 장동민 , 신수지 씨도 나옵니다.
1. 프로골퍼 등장
프로골퍼 선수들을 살펴보니 KPGA 장재근 이정웅 고윤성, KLPGA 김아연 김서영 문정현 이지혜 조아란 프로들이 나옵니다. 우승 상금이 총 3,000만원 이기 때문에 무조건 다들 열심히 치려고 할 것 같아요. 사실 프로선수들은 레슨만 해줘도 돈을 많이 벌지만 이렇게 방송으로도 많이 나와야지만 그래도 알아보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사실 연예인과 프로들이 잘해도 아마추어가 누가 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라질수 있겠네요. 상금 앞에 장사 없기 때문에 엄청나게 열심히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가위바위보로 연예인들이 선수를 뽑았는데 완전 랜덤 뽑기라서 앞으로 기대하기는 합니다.
① 레드팀 : 장동민 장재근 + 송다혜
② 바이올렛팀 : 소유 고윤성 + 윤송아
③ 블루팀 : 정일우 문정현 + 온상민
④ 오렌지팀 : 신수지 이정웅 + 박단비
⑤ 블랙팀 : 이종혁 이지혜 + 성용록
⑥ 네이비팀 : 황찬성 조아란 + 고태민
⑦ 옐로우팀 : 함은정 김아연 + 유성귀
⑧ 그린팀 : 이지훈 김서영 + 신종선
총 이렇게 24명의 골퍼들이 골프스타 k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서 열심히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황찬성 조아란 네이비팀이 왠지 우승할 것도 같기는 합니다. 그린팀도 만만치가 않을 것 같네요.
2. 아마추어 골퍼 8인
아마추어 골퍼 선정은 신청을 해서 당첨된 사람들만 오는것인가 봅니다. 최종 8인이 뽑혔는데 일반인이 프로와 연예인과 함께 골프를 한다는 것은 정말 추억도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이렇게 팀이 완성되었습니다. 방송시간으로 보자면 팀이 완성되기까지 30분 걸렸습니다.
이종혁 씨가 설명하기에 블랙팀은 정예요원이라고 합니다. 다만 성용록 씨가 어떻게 활약을 할지 모르니 블랙홀이 안되기를 바라야 됩니다. 성용록 씨는 잘생기긴 했어요.
장도민 장재근 송다혜가 있는 레드팀입니다. 사실 여기가 에이스팀이기는 합니다. 송다혜씨는 비주얼이 좋기는 합니다. 나중에 잘하면 프로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신수지 이정웅 박단비 팀으로 구성된 오렌지 팀입니다. 이정웅씨는 여자 두 분이서 같은 팀이라니 남자로서 너무 부러운 것 같습니다. 미녀 두분과 함께 같은 팀이라니 부럽습니다. 박단비의 아마추어 실력은 체감상 올림픽대회보다 큰 무대처럼 느껴질 겁니다. 얼굴은 완전 연예인 같습니다.
골프스타 k 그린팀은 이지훈 김서영 신종선입니다. 여기는 서로를 배려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많이 나기는 합니다. 상금이 안 걸렸다면 친목이 되는 것이지만 총상금 3천만 원이라서 경쟁을 제대로 할 것 같습니다.
정일우 문정현 온상민은 블루팀에 속해져있습니다. 그래도 아마추어 온상민 씨는 스포츠 선수는 아니지만 상금이 걸린 대회를 많이 나가봐서 필드 경험이 있습니다. 아마추어님만 잘하면 어쩌면 우승각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네이비팀은 우승후보답게 엄청 잘할것 같습니다. 아마추어 고태민이 보기에 조아란 씨가 예쁜가 봅니다.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빛에 사랑에 빠질 것 같네요.
왠지 이팀들은 좀 약해보이기는 합니다. 소유와 함은정도 얼마나 했는지는 모르지만 막강하게 뭔가 쌔다는 느낌은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구성된 팀으로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경기가 시작되니까 관리를 잘해서 경기에 임해야 합니다. 내일 경기인데도 불구하고 밤늦게 까지 열심히 레슨을 하고 있는데 누가 우승할지 궁금해집니다.
3. 레전드 골퍼
경기전에 레전드 골프선수들을 만났는데 어마어마한 경력을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개인 통산 15승 , 14승 이라니 대단한 기록이기는 합니다. 경기해설과 심판으로 활약할 예정인데 정말 레전드 골퍼들이 해주는 해설은 예술이기는 할 것 같습니다.
① 우승상금 3,000만원
② 골프스타k mvp 1인: 럭셔리 에스테틱 피부관리 이용권 200만 원
③ 홀인원 주인공 : 1,400만 원 상당의 실버바 7개 제공
최나연 프로님은 무려 15번의 홀인원 기록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하기도 힘든 홀인원을 15번이나 했다니 정말 프로는 다르기는 합니다. 필드 위 전쟁이 시작되는데 다음 주 기대해 봐도 좋겠네요.
▼ 지구별로맨스 재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