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는 녀석들 개편되고 더욱더 재밌어졌습니다. 원년멤버 김준현과 문세윤이 나오니까 옛날 감성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 만나볼 맛집은 당일 공수한 곱창만 사용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빈틈없이 꽉 찬 곱으로 곱창구이 먹으면 기가 막힐 것 같습니다. 눈앞에서 곱창의 싱싱함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재료가 좋으면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을 하려면 기본에 무조건 충실해야 합니다.
1. 곱창구이
생곱창 잘 굽는 팁이 있다면 센불에 먼저 곱창을 초벌 후에 불을 줄입니다. 중간 불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곱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완벽한 불 조절로 구워서 탱글탱글 비주얼이 살아있는 곱창입니다. 앞에서 지글지글 굽히는 곱창을 보고 있으면 정말 귀도 즐겁고 , 먹으면 입도 즐거워질 것 같습니다.
곱창구이와 함께 양구이 까지 구워 먹으면 환상적인 맛일 거라고 봅니다. 양구이는 색에 집중하며 불판 위에서 챱챱 하면 됩니다. 김준현 씨가 구우면 뭔가 더 맛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고기 굽는 건 김프로가 구워야 더 맛있습니다.
곱이 가득차다 못해 밀려 나오고 있습니다. 참기름 소스에 살짝만 찍어먹어도 엄청나게 고소할 것 같습니다. 같이 익은 양구이도 같이 먹으면 되겠네요. 다른 말이 필요 없고 , 먹으면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입니다. 신선한 양 본연의 맛으로 승부를 보는 집입니다.
곱창도 마찬가지로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곱창을 많이 먹다보면 느끼할 수가 있으니 , 여기서 주는 매콤한 고추 간장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면 또 맛있습니다. 이미 곱은 신선함으로 최강의 맛을 표현합니다. 무조건 재료가 좋아야지만 맛있습니다. 뭐든 음식을 먹을 때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신선하고 맛있는 것을 먹는 게 , 확실히 나중에 되니까 돈기부여가 확실해집니다.
입안에서 터지는 곱터밤이 정말 맛있을겁니다. 김프로는 고수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역시 고수는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는데 , 고수의 매력에 빠지면 계속 먹게 됩니다.
2. 곱창전골
곱창구이의 느끼한 맛을 가시게 해주는 곱창전골 입니다. 그리고 곱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숟가락으로 막 퍼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알죠?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 합니다.
▶ 곱창구이 , 전골 맛집 : 주소 보기
▼ 김치찌개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