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맛있는녀석들 서울 용산구 비건요리 뜻 맛집 식당 위치

by 귀여운뭉순이 2023. 11. 13.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비건요리 전문점에 가보면 인테리어가 정말로 잘되어있습니다. 오래된 건물을 멋스럽게 살린 우드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 마치 요정이 사는 숲 속에 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렇게 인테리어 하기에도 힘들 것 같은데 인테리어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 중에 대세가 비건요리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비건이라는 말을 몰랐는데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과일 & 곡식 & 채소만을 섭취하는 겁니다. 

 

 

1. 비건 요리 전문점

 

친환경 인테리어
친환경 인테리어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 이기는 합니다. 이렇게 식물 키우는 거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 가서 구경하면서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비건이라고 해서 무조건 맛이 없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서 정말 맛이 천차만별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살을 빼는 사람들은 여기 가서 먹어보면 되겠네요.

 

2. 비건식당을 오픈하게 된 계기

 

원재료의 맛을 살려 맛있고 새로운 비건요리를 모두가 즐길수 있는 식당을 만들기 위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채식에도 다양한 단계가 존재를 하는데 여기 가서 맛보면 자기 한데 뭐가 맞는 음식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건(vegan) 은 제품이나 달걀 등 모든 종류의 동물성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계란도 안됩니다. 채소와 콩 두유 등의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것인데 맛없어 보이는 것들이지만 어떻게 음식을 차리는 가에 따라서 달라지며 , 사실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채소를 엄청 먹어줘야 될 시기입니다.

 

신선한 유기농 재료
신선한 유기농 재료

 

3. 이 식당의 자랑거리

 

여기는 직접 재배한 신선한 유기농 재료로 음식을 하고 있습니다. 소화가 잘 안되는분들도 부담 없이 여기서 즐길 실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사실 음식의 양도 중요하지만 , 먹었을 때 속이 편한 음식을 계속해서 찾더라고요. 그러니까 자극적인 것을 피하고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합니다. 오늘의 선발 메뉴는 브로콜리크림수프와 복숭아리코타샐러드입니다. 여기는 밑반찬은 다른 것은 없고, 상큼한 셀러리 피클이 나옵니다. 

 

브로콜리크림수프
얼핏보기에는 키위주스

 

브로콜리와 양파 , 통마늘 등을 채수에 넣고 끓인 후에 갈아서 베이스를 만들어줍니다. 브로콜리베이스에 콩으로 만든 비건크림과 두유를 넣고 끓인 후 크루통, 처빌을 올려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3번의 발효를 거친 반죽으로 직접 화덕에 구운 포카치아입니다. 수프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정말 맛있습니다. 

 

비건요리
완전 건강식 이네요

 

저기 중간에 보이는 리코타치즈의 정체는 두부입니다. 물기를 짜낸 두부에 비건크림 , 유자청, 레몬즙을 섞어서 만들어줍니다. 소젖을 사용하지 않고 ONLY 두부로 조리를 합니다. 채소에 드레싱을 뿌린 후에 두부리코타를 얹고 , 복숭아와 각종채료를 얹어 마무리하면 됩니다. 두부는 두부인데 새콤한 두부라고 합니다. 채소위에 얹으면 완벽 조합의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됩니다. 그리고 함께 나오는 포카치아와 함께 먹어도 부드러움이 두 배가 됩니다. 

 

 

상큼한 맛조합으로 입맛을 돋우는 복숭아리코타치즈샐러드 입니다. 같이 나오는 복숭아의 달콤한 향을 코로 한번 입으로 한번 정말 달콤한 맛입니다. 

 

훌훌 넘어갈듯한 비주얼
훌훌 넘어갈듯한 비주얼

 

비건요리 중에는 그래도 이런 종류의 수프들이 술술 넘어가서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키위주스 같은 느낌이지만 브로콜리크림수프입니다. 비건요리는 달걀도 안 들어가고 , 동물성 기름도 안 들어가다 보니 제한된 재료로 만든 최상의 맛을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로콜리크림수프는 비건음식을 즐기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이제 시킬 메뉴가 바질페스토파스타, 새송이관자빠에야, 토마토바질청에이드입니다. 

 

바질페스토파스타
바질페스토파스타

 

브로콜리 페페론치노 채수에 통밀면을 볶아주고 , 직접 키운 바질로 만든 바질페스토와 시금치퓌레 , 직접 만든 비건 파르메산치즈로 마무리해서 제공해 줍니다. 바질페스토파스타는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기는 합니다. 

 

토마토바질청에이드 , 새송이관자빠에야
토마토바질청에이드 , 새송이관자빠에야

 

 

새송이관자빠에야는 매콤함속에 토마토의 진한 풍미가 살아있습니다. 느낌이 오징어덮밥 같은 느낌이 나기는 합니다. 그 밖에도 여기는 칠리토푸엔칠라다,  어니언소스 베지 볼 피자 등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으니 비건을 안 하더라도 와서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합니다. 주소를 남겨드릴 테니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이지파머스

 

▼ 맛있는녀석들 맛집 ▼

 

 

맛있는녀석들 포천 버섯샤부샤부 맛집 베스트

오늘의 주제는 맛있는 건강 특집입니다. 건강충전을 위해 먹어볼 음식은 버섯샤부샤부입니다. 가을철에 면역력 증진은 물론이고 항산화 효과까지 알찬 버섯요리 전문점입니다. 여기는 산지직

mungsun.tistory.com